소녀시대의 'PARTY'(파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3일 공개된다.

이날 저녁 7시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는 선행 싱글 'PART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썸머 소시'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미리 만날 수 있다.

이번 '파티' 뮤직비디오는 앞서 공개된 TV CF 영상을 통해 태국 코사무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소녀시대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 만큼 티저 영상 역시 여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채워졌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소녀시대는 음원 공개에 앞서 오는 7일 저녁 8시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수영장 오아시스에서 '소녀시대 PARTY @반얀트리'를 개최하고 신곡 '파티'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 윤아와 유리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컴백하는 소녀시대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http://news.nate.com/view/20150703n12932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