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유닛그룹 태티서가 반전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명불허전의 실력을 선보였다.

태티서는 20일 오후 방송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차분한 곡인 '내가 네게'와 빠른 비트의 상큼한 곡 '할라'를 열창했다.

태티서의 '내가 네게'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를 담고 있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멤버들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이 돋보인다. 태티서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내가 네게'를 부르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서 선보인 타이틀 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를 잘 조화시킨 펑키한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 곡에서 태티서는 '청청 패션'을 선보이며 발랄함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태티서, 투피엠, 틴탑, 티아라, 왁스 , 방탄소년단, 길미, 스피카.S, 박보람, 포텐, HIGH4 . EXID, 라붐, 밍스, 폰, 터치, 포커즈,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http://stoo.asiae.co.kr/news/stview.htm?idxno=2014092016520801299

 

 

 ------------------------------------------------------------------------------------------------------------------------------------------------------    

 

'음중' 태티서 컴백..신비로운 여신부터 펑키한 매력까지

 

 

 

 

소녀시대 유닛그룹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왔다.

태티서는 20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먼저 선보인 '내게 네게' 무대에서 태티서는 화이트 드레스를 맞춰 입고 슬로우 템포의 신비로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후 태티서는 타이틀곡 '할라'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태티서 새 음반 타이틀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에 흥겨운 비트 및 멤버들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평키 댄스곡이다. 가사는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를 외치라는 내용이 담고 있다.

 

 

 

 

 

 

무대에서 태티서는 진 스타일의 패션과 함께 펑키한 멜로디에 맞춘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장악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태티서, 2PM, 틴탑, 티아라, 왁스, 방탄소년단, 길미, 박보람, 하이포, EXID, 밍스, PHON, TOUCH, F.CUZ,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culture/newsview?newsid=20140920165510288

 

 

------------------------------------------------------------------------------------------------------------------------------------------------------    

 

'음악중심' 태티서, 화이트 여신 VS 복고 여신 '극과 극'

 

 

 

 

 

 

태티서가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 MBC 방송화면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가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태티서는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와 타이틀곡 '할라(Holler)'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태티서는 '내가 네게'로 오프닝을 열며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또 태티서는 몽환적인 곡 분위기에 맞춰 신비로운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이어 '할라(Holler)' 무대에서는 개성 넘치는 청 패션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태티서는 남성 댄서들과 호흡을 맞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벽 팀워크를 자랑했다.

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는 경쾌한 리듬에 브라스 사운드가 더해진 빅밴드 음악을 기본으로 펑키한 댄스곡을 완성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태티서, 2PM, 틴탑, 티아라, 왁스, 방탄소년단, 길미, 스피카.S, 박보람, 포텐, 하이포, EXID, 라붐, 밍스, 폰, 터치, 포커즈,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385652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