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안 드는 성형이 있다면 그 중 하나는 눈썹을 잘 다듬는 것 일 테다.

일례로 소녀시대 효연이 눈썹꼬리를 내려 일자형을 연출 한 뒤 강한 이미지를 탈피하는데 성공했다는 것은 유명한 이야기. 눈썹은 색상, 모양에 따라 인상이 크게 변한다. 이렇듯 스타들은 아치형, 둥근형, 일자형 등 다양한 눈썹 모양과 헤어 컬러에 맞춰 이미지를 표현하는데 공을 들인다.

이 때 고민하게 되는 것이 헤어 컬러와 눈썹색상을 맞춰야 하냐는 것이다. 동일한 톤으로 헤어와 눈썹 컬러를 맞추는 경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반면 블론드 헤어에 까만 눈썹의 대조를 이루는 경우 인상을 터프하거나 혹은 섹시하게 만든다.

브로우 블랙, 도도하고 섹시하게

 

 

 

 

 

사람의 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눈썹. 이 하나만 잘 그려도 충분히 트렌디해 보인다. 매끈한 피부 표현과 촘촘하게 채워낸 컬러링의 조화를 눈여겨 볼 것. 흑발에 짙은 눈썹의 조화가 가져다주는 이미지는 도회적이고 섹시하다. 

블랙 컬러의 눈썹 자체는 센 인상을 부여하기 때문에 눈썹 머리나 꼬리가 날렵하게 솟도록 그리는 것은 피한다. 이 또한 지나치게 얇게 그리면 올드한 느낌을 주고 두껍게 그리면 답답한 인상을 어필하므로 두께감을 적당하게 조율해야 한다.

스타일난다 쓰리컨셉아이즈의 슬림 아이브로우 펜슬(SLIM EYEBROW PENCIL)은 0.15mm의 슬림브로우로 섬세하게 터치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하드한 포뮬러가 부드럽게 발려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디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마스카라 브라운, 컬러를 바꾸고 싶거나 숱이 많을 때

헤어 컬러가 밝은 갈색이거나 검은색 눈썹의 숱이 많은 경우라면 브로우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썹의 결을 깔끔하고 밝게 바꿔볼 것을 추천한다.

 

 

 

 

 

 

 

 

 >> 브러시 마스카라 사용하기

마스카라 컬러는 머리카락보다 한 톤 밝은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눈썹 숱이 적거나 개인적인 상태에 따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사용 전 눈썹을 옅게 그려준 뒤 발라주면 된다.

내용물을 묻혀 입구에서 양 조절을 한 뒤 솔을 세워 정방향과 반대방향으로 움직여 주며 고루 발라준다. 그 다음 흐트러진 눈썹을 결대로 정리하며 10초 만에 자연스러운 마무리를 짓는다. 펜슬이나 파우더 타입 제품으로 연출하기 힘들었던 결이 살아있는 눈썹으로 표현되는 것이 매력이다.

 

 

 

 

 

 

브로우 브라운, 기본형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는 가장 평범하며 손쉬운 사용감을 준다. 눈썹 그리기가 서툴다면 마스카라 대신 브로우를 선택할 것.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출을 돕는 펜슬브로우는 눈썹 연출 도구 중 가장 기본형이다.

최근 눈썹 트렌드는 자연스럽게 그리는 것이다. 여기에 살짝 통통하게 그린 일자 눈썹은 동안 얼굴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단 눈썹 윗부분까지 꽉 채워 그리는 것은 피한다. 아래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그린 후 빈곳을 채워주는 느낌으로 연출해야 자연스럽다.

둥근 얼굴형일 경우 눈썹 산을 살짝 강조한 아치형 눈썹을 연출해야 세련돼 보인다. 펜슬을 사용해 눈썹 끝 부분을 날렵하게 살리는 게 중요하며 각이 많은 얼굴이라면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하게 표현하자.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w스타뉴스 DB)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15&aid=000304238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