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 ‘미스터 미스터’ 뮤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4집 타이틀 곡인 ‘미스터 미스터(Mr. M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서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서현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잘자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버건디 컬러의 페도라를 쓰고 남색 베스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서현은 붉은 색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다.

또한 서현의 뒤로는 준비 중인 소녀시대 멤버들의 뒷모습이 보이며, 해당 사진은 ‘미스터 미스터(Mr. Mr.)’ 뮤비 촬영 현장에서 촬영 한 것으로 추정된다.

서현 셀카와 ‘미스터 미스터(Mr. Mr.)’ 촬영 현장 공개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서현 셀카, 서현 붉은 입술이 잘 어울린다’, ‘소녀시대 서현, 미스터 미스터(Mr. Mr.) 뮤비 촬영 현장 보니 신기하네’, ‘서현 셀카,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Mr. Mr.) 촬영 현장 보니 뮤직비디오 생각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474951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