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이 ‘미스터 미스터’ 뮤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여성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4집 타이틀 곡인 ‘미스터 미스터(Mr. Mr.)’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서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서현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잘자요”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버건디 컬러의 페도라를 쓰고 남색 베스트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서현은 붉은 색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내밀고 있다.
또한 서현의 뒤로는 준비 중인 소녀시대 멤버들의 뒷모습이 보이며, 해당 사진은 ‘미스터 미스터(Mr. Mr.)’ 뮤비 촬영 현장에서 촬영 한 것으로 추정된다.
서현 셀카와 ‘미스터 미스터(Mr. Mr.)’ 촬영 현장 공개에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서현 셀카, 서현 붉은 입술이 잘 어울린다’, ‘소녀시대 서현, 미스터 미스터(Mr. Mr.) 뮤비 촬영 현장 보니 신기하네’, ‘서현 셀카,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Mr. Mr.) 촬영 현장 보니 뮤직비디오 생각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474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