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청춘불패 31회

▪ 방송일자 : 2010. 06. 04. (금) 밤11시 05분~ , KBS 2TV

 

[청춘불패] G7과 함께하는 <아이돌촌 모내기 체험단>

대~공개!!

 

 

<청춘불패> 아이돌촌 모내기 체험단 제1기!

총 2만 6천 4백 7십 명의 신청자 중에 선정된 시청자 체험 단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는 6월 4일 방송될, 이날 촬영에는 총 1600평의 논에 모를 심기 위해 시청자  체험단이 아이돌촌 근처의 논을 찾아 주었는데 G7과 함께하는 모내기 체험에  촬영 전부터 모두가 한껏 들떠 있어 분위기가 사뭇 달랐다고.

 

이날 선정된 총 3팀의 시청자 체험단들은 탄탄한 허벅지 근육을 자랑하는 <한국 경륜 선수> 팀! G7과의 핑크빛 러브라인을 꿈꿨던 연세대학교 <건축 봉사 동아리>!

 

그리고, 농사의 달인이라고 자부하는 젊은 청년들로 구성된 <트랙터 포머>팀 등 개성강한 시청자 체험단들!

특히, 경륜팀 중 한 선수는 허벅지가 27인치를 넘어서! 19인치 개미허리를 자랑하는 구하라를 가뿐히 제치고, 굵고 튼튼한 하체를 뽐냈다.

 

또한 각종 농기구를 챙겨들고 출연한 <트랙터포머> 팀은 현장에서도 남다른 포스를 뿜으며 G7에게 오히려 농사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등 전문가다운 면모를 뽐냈고

 

연세대학교 건축 봉사 동아리 역시, 대학생다운 패기로 힘든 손 모내기에도 온몸을 진흙 논에 던지는가 하면, 현아와의 핑크빛 모드로 촬영내내 묘한 눈빛을 교환한 이승기를 닮은 훈남 출연자가 눈길을 끌기도 했다.

KBS <청춘불패> 시청자와 함께하는 모내기 체험 방송은

 

2010년 06월 04일 금요일 밤 11시 05분 KBS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