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icube.clubbox.co.kr/common/swf/Widget.swf?wid=0047E300040B0077B5005A860031EC001AA2002C47004D63

http://clubbox.co.kr/yhn007
(클박에도 올렸으니 받아가세요.!)

게임공학  졸업작품으로 '윤##'님이 이 만드신 게임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제 팬아트랑(타이틀화면,대사장면) 소시당의pang님의 그림이(로딩화면) 일러스트로 쓰였습니다.^^
해봤는데 재미있습니다완성도도 높군요.! 무려 풀3d!!.약간의 레벨 노가다가 필요하지만요. 하지만 그건 rpg게임의 덕목이니까 상관없을듯해요.^^ 

조작법
방향키(이동),스페이스(스킬,공격,대화)esc키(스킬창및 기타 커맨드 취소)

나름 공략도 해봤습니다.~
1.이게임의 주인공 서현을 플레이해서 8명의언니들을 연습에서 이기는게 목표입니다.
격파순서는 효연-써니-수영-유리-제시카-윤아-태연-마지막보스(?)티파니..입니다.

2.당연 처음 서현레벨로는 8명중 가장 약한 효연양도 이길수없습니다.
다른 마을에 있는 타그룹들을 (혹의경험치 덩어리...)이겨서 레벨업을 해야하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싸우는 도중 지던가 도주할 경우 두번 다시 타 그룹멤버 와 다시 싸울수 없기때문에
이렇게 되면 경험치를 얻을수 없습니다.(이겨도 다시 싸울수 없습니다.)싸워야 할 상대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마지막보스를 이길려면
이들의 경험치가 전부 필요 하므로 싸워서 이길 자신이 없다면 아예 덤비지 마십시오.


3.양옆으로 가면 마을 각각 있습니다.왼쪽에 1개,오른쪽에 2개가 있는데..
왼쪽에 한곳은 포미닛과,카라 두그룹이 같이있고, 오른쪽에는 원더걸스그리고,
그옆으로 계속가면 한마을이 더있는데 투애니원이 있습니다.



4.그룹간의 전투력수치및 순위는
1위 원더걸스(멤버들 전체가 강합니다.예은<선미<유빈<소희 특이사항:선예는 존재는 하는데 싸울수 없습니다..추천레벨17)
2위투애니원(공민지<박봄<산다라<cl 특이사항:cl과 산다라양을 조심하세요.추천레벨14)
3위카라(강지영<박규리<니콜<구하라<한승연 특이사항:한승연은 위험합니다.다른친구는레벨12정도로도 이길수있는데 한승연은 추천레벨이14정도입니다..)
4위포미닛(현아말곤(한승연급) 전부 약합니다...현아만좀심하세요..)

마지막 보스 티파니를 이겨주세요...전 못이기겠어요..ㅜㅜ

http://yhn007.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