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8th


방영일 | 2009년 12월 11일 (금) 오후 11시 5분
채널 | KBS


소녀시대 유리, 배렛나루 있다! 폭로

소녀시대 유리는 얼굴에 있는 팔자 주름을 따서 지은 '유리 팔자'에이어 '배렛나루 유리'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유리는 이날 유치리의 하루 시작을 알리는 아침 유리 요가를 담당하고 있어 G7멤버들에게 요가를 전수 하던 중 윗옷이 올라가며 배렛나루가 살짝 공개되어 '팔자 주름'이후에 또 하나의 별명이 생긴 것.

이번 주 유리요가에서는 유치리 부녀회 주민들과 함께 비닐하우스에 아침 요가를 하며 하루를 시작 할 예정이다.


김신영, 신봉선 보다 개그돌 '써니'와 호흡 더 잘 맞아!
김신영-써니, 유치리 개그자매 화제!

요즘 한창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김신영과 함께 개그자매로 맹활약하고 있는 소녀시대 써니 덕분에 <청춘불패>에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써니는 이날 촬영장에서도 계속 김신영과 함께 입을 맞추며 개그 삼매경에 빠졌는데, 특히 말린 강냉을 한 알 한 알 발려내 옥수수 찐빵을 만드는 과정에서 옥수수 낱알을 뱉으며 '원 펀치 쓰리 강냉이'를 몸소 보여주며 강원도 찐빵, "바로 이 맛 아입니까~" 하며 개그 프로를 패러디 하는 등 연달아 웃음을 자아내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한 몫 했다.

또한 개그콘서트의 'LA 쓰리랑' 코너의 유행어를 패러디 하며 통편녀 효민에게는 안 나와~ 방송에"를 연발 하는 등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써니의 소, 구하라의 토종닭... 농촌 살림살이를 두고 펼치는 걸 그룹들의 퀴즈대결 화제!

강원도 강촌 시골마을에서의 정착기를 그린 <청춘불패>가 회를 거듭해 살림살이가 늘어나면서 소유권을 두고 펼치는 퀴즈 대결이 생겨 화제를 낳고 있다.

지난주 홍천군에서 위탁받은 소의 지분 50%권을 두고 펼친 대결에서 소녀시대 써니가 퀴즈와 씨름대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소를 쟁취하여 자신의 이름을 소의 목에 걸어주며 주인이 되었고, 번 주에는 아이돌촌의 첫 식구였던 수탉 '청춘'이의 짝인, 암탉 '불패'를 새로 사와 그 소유권을 두고 열띤 경쟁이 펼치게 되었는데 실제 그 가축의 지분을 두고 펼쳐지는 퀴즈이니만큼 현장에서도 G7멤버들의 맞히고자 열의가 대단해 몸을 아끼지 않는다고 한다.

이날은 닭의 지분을 두고 퀴즈 대결을 펼쳤는데, 닭이 들어간 음식 5가지를 말하라고 하자 소녀시대 유리가 뛰쳐나와 "닭볶음탕, 삼계탕.... 양념반! 후라이드 반!"을 외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첫날 퀴즈에서 뜻밖의 산수 실력을 보이며 '백지공주'라는 별명을 얻은 선화는 이날도 다시 한 번 산수 문제에 도전해 웃음을 주었다.


G7 겨울 음식 만들기! 가마솥 손 두부 VS 옥수수 찐빵 대결!

겨울철 농한기를 맞아 추수철이 지난 농촌에서는 무얼 할까? KBS2 청춘불패에서 겨울 시골음식인 가마솥 손 두부와 옥수수 찐빵 만들기에 도전한다. 아이돌촌의 노촌장인 노주현과 유리, 나르샤, 선화, 현아, 김태우는 가마솥 손두부 만들기에 도전을 했고, 카라의 구하라, 티아라 효민, 소녀시대 써니 그리고 김신영, 남희석은 옥수수 찐빵 만들기에 도전해 각자 만들어 온 겨울 음식들로 맛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심사에는 유치리가 낳은 시골 전문가 '로드리'가 직접 맛을 보고 평가를 하게 되는데, 각자 하루 종일 정성들여 만든 음식을 어필하기 위해 홍보CF 대결을 펼치는 등 열띤 신경전을 펼쳤다. 이날 패한 팀은 2주일동안 셀프 카메라로 콩나물을 기르며 반성을 시간을 갖게 된다.


◈ 출처 : [KBS 사이버 홍보실]
ⓒ KBS





이번주...재미있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