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솔로곡 '스위트 딜라이트' 깜짝 발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솔로곡을 발표, '냉면'에 이은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시카가 부른 'SWEET DELIGHT(스위트 딜라이트)'는 스웨덴 출신의 유명 아티스트 Hird & Cloud가 만든 유럽풍의 멜로디에 가수 휘성의 달콤한 가사를 입힌 곡으로, 국내 식품업체 SPC의 브랜드 송으로 제작됐다.

또한 여기에 제시카 특유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다른 브랜드송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특히 이 곡의 작업은 평소 소녀시대에 관심을 갖고 있던 Cloud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제시카는 2009년 명카드라이브의 '냉면'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1372667


----------------------------------------------------------------------------------------------------------------------------------------------------------------------------------------------------------------


휘성, 트위터 통해 제시카 '달콤 보이스' 극찬


소녀시대의 제시카의 달콤한 목소리에 선배가수 휘성도 반했다.

가수 휘성은 13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소녀시대 제시카에 대한 칭찬의 글을 게재했다.

국내 유명 식품업체 SPC의 브랜드송으로 제작된 '스위트 딜라이트(Sweet Delight)'의 작사를 맡은 휘성은 이 노래의 보컬로 참여한 제시카의 노래를 듣고 "좀 닭살스럽게 달달하니 잘 감당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보이스 하면 휘성인데, 휘성이 칭찬한 제시카의 달달보이스 들어보고 싶다", "후배를 아끼는 휘성의 마음이 멋지다", "올가을 제시카의 달달보이스에 취하는 건가요?"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시카 특유의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스위트 딜라이트(Sweet Delight)'는 13일 오전 디지털 싱글로 발매됐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1375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