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오나래 기자] 9월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오! 나의 여신님’을 발매하는 TRAX가 8월30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소녀시대 서현이 특별 출연, 타이틀 곡 ‘오! 나의 여신님’의 가사처럼 서현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극대화된 영상으로 구성,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8월29일 웨딩드레스 입은 서현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서울,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곳곳에 부착되면서, 이미 ‘오! 나의 여신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

 

더불어 각종 연예 및 동영상 사이트에도 8월21일, SMTOWN LIVE ’10 WORLD TOUR 서울 공연에서 깜짝 공개한 ‘오! 나의 여신님’ 무대 영상이 게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벌써부터 히트 조짐을 보이는 중이다.

 

한편 TRAX의 타이틀 곡 ‘오! 나의 여신님’은 트렌디한 팝의 요소가 가미된 신나는 락 넘버로 멤버 제이가 직접 작사, 자신의 마음을 빼앗은 여자를 ‘나의 여신’으로 칭송하며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9월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선 공개된다.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4&c1=04&c2=04&c3=00&nkey=201008301014203&mode=sub_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