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언혁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트랙스의 무대에서 피아노 실력을 발휘했다.

트랙스는 2월 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가슴이 차가운 남자'를 선보였다.

이날 트랙스의 무대에는 특별한 손님이 등장했다. 바로 소녀시대 막내 서현이었다. 서현은 이날 소녀시대 컴백무대에 앞서 소속사 식구 트랙스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피아노 앞에 앉았다.


트랙스의 '가슴이 차가운 남자'는 서현 외에도 슈퍼주니어 희철, f(x) 빅토리아가 애절한 눈물 열연을 펼치며 뮤직비디오를 촬영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가슴에 살아'(Feat.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의 언터쳐블(슬리피 디액션)과 '아프니까 사랑이죠'의 민경훈, 'Oh!'의 소녀시대(태연 유리 윤아 써니 제시카 티파니 효연 서현 수영), '빙글빙글'의 유키스(수현 알렉산더 일라이 케빈 기섭 기범 동호)이 컴백했다.

아울러 고(故) 김현식 타계 20주기를 맞아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과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이 각각 '내 사랑 내 곁에'와 '사랑 사랑 사랑'을 부르며 추모공연을 펼쳤다.

또 'Don't forget to remember의 한라산, '타버렸어요'(Feat. I the Tri Top's 반형문)의 SORI(소리), '앗! 뜨거!'의 박현빈, '날개'의 윤화재인, '멍청이'의 나윤권, 'Not Your Girl'(낫유어걸)의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노을 오승아 김지숙 조현영 정윤혜), '가슴이 차가운 남자'(특별출연: 피아노 소녀시대 서현)의 TRAX(제이 정모), '이 사람이다'의 김종국, '해바라기'(Feat. 엠블랙 미르)의 Gavy NJ(노시현 장희영 미스티), 'MAZELTOV'(마젤토브)의 ZE:A(문준영 케빈 시완 황광희 정희철 김태헌 박형식 하민우 김동준), 'You Can Fly'(유캔플라이)의 HybRefine(키겐 서노 아롬), 'When I fall'의 애프터스쿨(가희 정아 베카 주연 유이 나나 레이나), '눈을 감는다'의 DEEVINE(디바인), '미치지 않고서야'(Feat. H-유진)의 시현, '죽어도 못 보내'의 2AM, 'JIGGY'(지기)의 F.cuz(진온 이유 칸 예준), '외톨이야'의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이종현 강민혁), '사랑 둘이서..'의 Ab에비뉴(한옥이 한보라) 등이 출연했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