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1위 등극.."기대 이상이다" 반응 폭발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2009-06-22 22:20:00
22일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 음원을 공개한 소녀시대가 포미닛의 ‘핫이슈’를 밀어내고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www.monkey3.co.kr)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소원을 말해봐'는 몽환적인 도입부와 밝고 경쾌한 후렴구의 조화가 인상적인 트렌디한 댄스곡이다.

네티즌들은 “‘Gee’와는 또 다른 소녀시대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이다” “기대 이상이다” “소녀시대의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이 발산되는 곡이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두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제시카와 샤이니의 온유가 부른 듀엣곡 ‘1년 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SCRIPT src="http://js.keywordsconnect.com/consumernews.js"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src="http://js.keywordsconnect.com/DKLv1.0.js" type=text/javascript></SCRIPT>
스포츠연예팀 전체기사보기
<이기사의 저작권은 소비자가만드는신문사에 있습니다. 무단 인용보도나 무단 전재, 재배포를 절대 금합니다.
인용이나 전재를 원할 경우 본지와 협의를 거쳐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