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포토






자연스럽게 눈썹 다듬기 요령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소녀시대의 눈썹 연출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

눈썹은 인상을 크게 좌지우지하는 부위로 어떤 모양을 연출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자신의 얼굴형이나 눈길이 등을 고려해 눈썹을 연출해야 얼굴이 커 보이는 굴욕을 피할 수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눈썹은 약간 도톰하게 그린 ‘일자 눈썹’으로 인상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더욱 어려 보이게 만들어줘 인기다. 걸그룹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몰고 다니는 소녀시대의 태연 서현 효연 윤아 수영은 일자 눈썹을 선택해 최근 유행하는 메이크업을 제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효연은 눈썹을 바꾸고 나서 인상이 온화하게 확 바뀐 덕에 성형의혹까지 불러일으킬 정도로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멤버다.

소녀시대처럼 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하려면 눈썹을 그리기에 앞서 헤어 컬러에 맞춰 눈썹 컬러를 함께 밝혀줘야 티가 나지 않게 그리기 쉬운 베이스가 완성된다. 이어 일자 눈썹을 연출하려면 먼저 눈썹 끝 부분을 다듬고 눈썹 앞머리 쪽을 같이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눈썹 끝 아래쪽과 눈 앞머리 위쪽을 채워 일자 모양을 그리면 완성된다. 이때 코에서 눈꼬리 부분을 일자로 연결해 닿는 지점까지 그려주는 것이 브로우 메이크업의 정석이다.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