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소녀시대가 총 14관왕으로 여왕다운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소녀시대가 성공적인 앨범 활동으로 걸그룹계 '넘사벽'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하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7월 발표했던 선행 싱글 곡 '파티'를 발표하고 국내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총 8관왕을 차지했다. 걸그룹대전이라고 불리던 시기에 이룬 쾌거이자 소녀시대의 파워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이어 8월 발표한 더블 타이틀 곡 '라이온하트'로 소녀시대의 바통을 소녀시대가 이어 받았다. '파티'로 신나고 청량감있던 모습을 보였던 소녀시대라면 이번 '라이온하트'는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펼쳐보였다. 소녀시대는 지난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라이온하트'로만 6관왕을 차지했다. '파티'까지 포함하면 14관왕이다.

소녀시대는 새 앨범으로 가온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9일 발매된 정규 5집 'Lion Heart'는 가온 차트의 앨범 부문에서 8월 셋째주(8월 16일~22일) 1위에 등극했다. 음반퀸다운 막강 파워를 실감케 했다.

소녀시대의 이번 앨범은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음은 물론,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FIVE MUSIC 한일주간차트(8월 14일~20일)에서도 1위에 등극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