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hyun







소녀시대 서현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30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 서현이에요. '라이언 하트' 1위 만들어준 우리 팬 여러분. 소원! 너무너무 고마워요. 남은 활동도 우리 같이 신나게 즐겨요. 역시 소원이 짱이야"라며 "사랑해 소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의상을 입은 서현의 셀카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 8인이 다함께 하트를 그리며 팬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가 '라이온 하트'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소녀시대는 정규 5집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로 SBS MTV '더쇼', MBC 뮤직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에 이어 여섯번째 트로피를 거머쥐는데 성공했다.




http://news.nate.com/view/20150830n18474



----------------------------------------------------------------------------------------------------------------------------------------------------


"역시 소원이 짱이야"…소녀시대 서현, 특급 팬서비스 폭발





기사 이미지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팬클럽 소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서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셀카와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을 공개했다.

서현은 "안녕. 서현이에요. '라이언 하트' 1위 만들어준 우리 팬 여러분. 소원! 너무너무 고마워요. 남은 활동도 우리 같이 신나게 즐겨요. 역시 소원이 짱이야"라며 "사랑해 소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를 앞두고 서현이 포즈를 취한 사진과 함께 소녀시대 8인이 다함께 하트를 그리며 팬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소녀시대는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녀시대의 저력을 다시금 선보였다.




http://news.nate.com/view/20150830n18596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