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daejongsang.com/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가 세종문화회관 세종대극장에서 열립니다.

 

해당 영화제의 축하무대에 소녀시대의 무대가 있을 것이며 팬석을 90석 확보 받아서 참여자들을 모집 합니다!!!

 

 

 

 

 

제 48회 대종상영화제

 

일시 : 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10시

모임시각 : 2011년 10월 17일 모임장소로 6시 30분까지 = 표 배부!!

장소 : 세종문화회관 세종대극장 3층

위치 : http://www.sejongpac.or.kr/customer/info/map.asp 

         해당 링크에 지도상 위치, 지하철 호선, 오기시는 길,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모임장소:

 

 

세종 대극장을 가는 계단 정면에 횡단보도가 있고 건너면 광화문광장 입니다.

 

그곳에 시스터스 스탭들이 모여서 "표"배부를 할 예정이오니 6:30분까지 필히 모여주세요!

 

입장은 7시경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참여를 희망 하시는 분은 누구라도 상관 없습니다만 주의 할점 1가지만 말씀드릴께요.

대종상영화제 중간에 자리를 비우실 분은 오시면 안됩니다. 평일이라 지하철이 12시까지 있음으로 소녀시대를 보고 나서 대종상 영화제도 끝까지 봐주실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해당 내용을 복사하여 다른 팬 사이트에도 올려주세요.

 

소녀시대가 나오고, 그래서 팬석을 대종상 주최측에서 준비하여 준 것이니 만큼 90석 채워서 가서 응원합니다!!

단!.. 대종상 분위기를 흐리지 않는 선에서! 무조건 광선검 키면 안되요! ㅎㅎㅎㅎ

 

 

 

 

vpskfls@naver.com

 

 

 

위의 네이버 주소로 신청 양식대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메일 제목 : 성함/나이/연락가능한 번호/시스터스 회원 별명

 

 

성함은 본인 확인용, 나이는 너무 어릴경우 참여가 힘들기 때문에, 연락가능한 번호는 90석 밖에 없는데 신청하시고 다시 안오실 경우 다른분에게 피해가 감으로 꼭 참여가능한 분들만 참여해주시길 바라기 때문입니다.

 

시스터스 회원 별명은 시스터스 회원일 경우에만 적어주세요.

 

 

 

 

몇일 남지 않았고 평일 저녁이라 시간내기 힘드실태지만 오셔서 소녀시대도 보고, 대종상영화제도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3층이라 먼 것처럼 보이지만 뮤지컬, 오페라등을 위한 무대라서 무대와의 거리는 심하게 멀지 않습니다. ㅎㅎ

 

90명이 선착순 마감되면 예비순 10명을 더 뽑은 후에 공지사항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팬싸이트 분들도 마구마구 퍼가주세요!

 

[출처]시스터스

그대로 옮겼어요.

사진은 안되네요.컴퓨터가 좀 이상해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