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VJ 특공대>는 11월 5일, 밤 9시 55분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특명! 열도를 흔들어라~ 걸그룹 일본 점령기

 

최근 소녀시대가 한국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라는 기염을 토해내며, 일본에 한국 걸그룹 돌풍이 불고 있다!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카라’를 취재하기 위해 일본 인기스타와 최고 인기프로그램의 제작진이 강남 한복판에 출동하는가하면,

 

일본에서 첫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걸그룹 ‘포미닛’을 보기 위해 신주쿠 거리에는 수천 명의 인파가 모이고, 일본 최초! 초대형 K-pop 쇼케이스에는 100여 개의 언론사들의 취재 열기가 뜨겁다.

 

 

한편, 일본현지에서는 이런 인기를 힘입어 한국 걸그룹 상품만 전문으로 판매하는 ‘한류숍’거리가 생겨나고, 걸그룹 노래로 한국어를 배우는 학원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의 기획사 사무실과 단골집을 찾아다니는 ‘소녀시대 관광’ 등 이색 여행상품도 등장!

 

여기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걸그룹을 따라하며 메이크업, 매니저, 촬영기사까지 전담팀을 만들어 활동하는 추종자들까지 생겨났다! 일본 열도를 장악한 걸그룹 열풍을 <VJ 카메라>가 집중 취재한다!

 

 

 

 

-------------------------------------------------------------------------------------------------------

http://its9oclock.wo.tc/

 

http://genieday.ivyro.net/

 

우리 모두 판사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