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어느 산골마을에 떨어진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 일곱 소녀의
자급자족 리얼 성장기! <청춘불패>

 

"청춘불패 대국민약속 실천의 날!"

▣ 군민며느리의 귀환 ▣

군민며느리의 귀환! 반가운 그녀!
소녀시대 써니의 뒤를 이어 <청춘불패>를 못 잊고
찾아온 한 소녀, 곰태우의 반쪽(?)
바로, 소녀시대 유리!
G7과의 반가운 재회 그리고 아주 특별한 선물까지

▣ 대국민 약속 지키기, 세번째! <G7표 농작물 선보이다> ▣

경사 났네~ 경사 났어~ ♬
상복 터진 청춘불패! <농림부 장관상> 받던 날
그동안 땀흘려 길러왔던 가지, 참외, 감자까지
시민들과 함께 G7표 농산물 다함께 맛도 보는
뜻 깊은 시간까지!

▣ 대국민 약속 지키기, 네 번째! <우리 농산물로 경연대회 출전&입상> ▣

찰옥수수 왕 선발대회에 출전한 G7표 옥수수!
과연, 대국민약속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빅토리아의 4차원 옥수수 3행시와
나르샤의 성인돌버전 옥수수시까지
G7의 톡톡튀고 재치 넘치는 시 짓기 한마당!
폭풍 식신돌로 부활한 나르샤의 ‘옥수수 빨리먹기 대결’
백지 선화 돌아왔다.
어느 것이 껍질이고 어느 것이 알맹이더나
의욕만 앞선 백지선화의 ‘옥수수 껍질 까기’!

▣ Gag7과의 재회! 개그콘서트 녹화장에 가다! ▣

우박을 견디고 자란 기특한 G7표 옥수수!
함께 기쁨을 나누고, 맛있는 옥수수를 전달하기 위해
개그콘서트 녹화장을 찾았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자급자족 리얼 성장기 청춘불패!
08월 20일 금요일 밤 11시 05분! 채널고정!


--------------------------------------------------------------------------------------------------------------------------------------------------------------------

KBS 청춘불패 42회

 

▪ 방송일자 : 2010. 08. 20(금) 밤11시 05분~ , KBS 2TV

▪ MC : 노주현. 김태우. 김신영

▪ G7[Girl 7] : 나르샤(브라운아이드걸스). 구하라(카라). 효민(티아라).

                  선화(시크릿). 빅토리아(fx). 주연(애프터스쿨). 김소리

                  / 유리(소녀시대)

 

★★소녀시대 유리 <청춘불패>로 돌아가고 싶어~!

G7과 반가운 재회!★★

 

▶'써니'에 이어 소녀시대 '유리' 오랜만에

 <청춘불패> 나들이!

 

 

지난 <청춘불패> 일본 특집 편에 깜짝 등장했던 소녀시대 ‘써니’에 이어 ‘유리’도 <청춘불패>를 찾아, G7과 멤버들과 반가운 재회의 시간을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녀시대 유리는 청춘불패 대국민 약속 中 하나인 G7표 친환경 농작물을 선보이고 농림부 장관상을 받는 특별한 자리를 빛내기 위해 함께 참석!

 

오랜만에 반가운 유리의 모습에 출연자들도 한껏 상기되어 서로 오랫동안 인사를 나누었다. 또한 맏언니 나르샤는 함께 심었던 유리 밭의 마늘을 챙겨와 선물로 전해 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농림부 장관상을 비롯해 농어촌 공사상까지 받은 <청춘불패>팀은 그간의 농촌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상을 수상 하였는데 특별히 유치리 주민들도 함께 참석해 축하해주는 등 <청춘불패>만의 따뜻하고 끈끈한 정을 느끼게 해주었다.

 

오는 8월 20일 방송되는 <청춘불패>에서는 그 간 조금씩 땀 흘려 준비했던 대국민약속을 실천해 나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 현장을 함께 찾은 시민들과 함께 G7표 친환경 농산물의 맛도 보고, 현장 판매도 하는 등 친밀감을 더했다.

 

이날 유리는 녹슬지 않은 입담과 재치로 오랜만에 <청춘불패> 식구들에게 ‘애교’로  보답! 청춘불패에 다시 돌아오고 싶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청춘불패> 상복 터졌다, 농림부 장관상 수상

 

▶농촌 발전에 기여도를 높이 사, 감사패 수상

 

▶농어촌 공사상까지 경사났네~!

 

 

 

 

KBS<청춘불패>의 G7이 농림부 장관상 받았다. 그간 농촌 발전 기여도를 높이 사 농어촌 공사 사장으로부터 각 개인 멤버별로 표창장도 받아 그야말로 상복 터졌다.

강원도 홍천 한 시골농가에서 자급자족 생활을 하며 직접 농사를 지으며 넉넉하고 따뜻한 시골인심을 안방까지 전해온 <청춘불패>는 주민들과 어울려 정착하며 걸그룹 들이 직접 농사를 짓는 리얼한 모습을 담아온 프로그램.

 

또한 시청자와의 거리를 좁혀 친근한 프로그램으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으로 아이돌 촌으로 시청자들을 초대해 직접 담근 고추장, 간장, 막장 등을 선물하는 등 시청자 참여 프로젝트를 선보이기도 하고 농촌생활의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청자 모내기 체험단을 모집! 30여명의 시청자와 함께 땀을 흘리며 농촌 체험의 장,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이에 농어촌 박람회에 초대되어 장관상을 받은 <청춘불패>팀은 (前)농림부 장관께 직접 기른 농산물의 맛을 보여드리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으며 이날 특별한 자리를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소녀시대 ‘유리’와도 반가운 재회를 나누기도 했다.

 

 

★★맛있는 G7표 찰옥수수 드세요~!

 

<청춘불패> 찰옥수수왕 선발대회 출전!

▶빅토리아 4차원‘옥수수 시’폭소!

 

▶폭풍 식신돌 나르샤 부활! 옥수수 빨리 먹기

대결 펼쳐!!

 

 

 

 

2010년 대국민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그간 끊임없는 노력을 해왔던 청춘불패가 드디어 직접 기른 G7표 찰옥수수를 들고 ‘찰옥수수 왕 선발대회’에 출전했다.

 

우박 속에서 고생하며 개그콘서트 멤버들과 심었던 찰옥수수가 드디어 결실을 맺어 경연대회까지 출전하게 된 것.

 

특히 이날 G7멤버들은 ‘찰옥수수 왕 선발대회’에 앞서 각자 준비해온 <옥수수 시>를 발표! 옥수수수염을 자신의 콧수염을 빗대어 재치있게 발표한 한선화와 벗기면 벗길수록 드러나는 하얀 옥수수 알을 성인돌 버전 옥수수 시로 승화시킨 나르샤,

 

그리고  옥수수와 대화하며 4차원 시를 선보인 빅토리아까지 모두 아낌없이 입담을 발휘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

 

또한 이날 장내 무대 행사였던 옥수수 경기에도 출전!

승부욕을 불태워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는데 폭풍 식탐을 자랑하는 맏언니  나르샤는 옥수수 빨리 먹기 대결에 출전해 다시 한 번 폭발하는 식성을 자랑하는 등 시민들과 어울려 정겨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궁금하다면, 2010년 08월 20일 금요일 밤 11시 05분 KBS2<청춘불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