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26th 

방영일 | 2010년 4월 30일 (금) 오후 11시 5분
촬영일 | 2010년 4월 7일 (수)
채널 | KBS


티아라 은정, 섹시댄스부터 논두렁 몸개그까지! 예능 신고식!!

섹시한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티아라의 은정이 일일 게스트로 출연해, 첫 리얼 예능 신고식을 무사히 마쳤다. 은정은 이날, 등장부터 섹시댄스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나서 논에 비료를 주고 트랙터로 갈아엎는 등 본격 농사를 시작한 청춘불패 촬영장에서 진흙 논에 과감하게 뛰어들어 몸 개그를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날은 체험 학습장을 만들기의 일환으로 아이돌촌 울타리 주변에 무궁화 묘목을 심었는데, 남은 묘목 심기를 두고 펼쳐진 섹시버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대결에서 G7과 함께 뇌쇄적인 표정과 포즈로 몸개그를 선보였으며 옆을 지나가다 이를 본 김종민이 특유의 탄성을 질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


원조 백치미 김종민, 백지선화 인정!

일일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민이 G7중에 가장 관심이 가는 멤버로, 백지 캐릭터로 유명한 한선화에게 큰 과심을 한선화를 택하며 이날, 백지 남매가 결성됐다. 이날 김종민 한선화는 <백지 퀴즈 대결>을 펼쳤는데, "워싱턴 DC 해주세요" '공든 탑이 무너졌다'등 새로운 백지 어록들이 쏟아져 나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 이에 김종민은 한선화에게 "우리 이러면 안된다"며 서로를 위로했다.

이날 한선화와 김종민을 나란히 감자를 심으며 오누이 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 이에 한선화가 종민에게 "우리 같이 감자 농사나 짓자며"며 때 아닌 프로포즈를 하며 묘한 관심을 표하기도 했는데 두 백지 커플의 만남 과연 어떤 좌충우돌이 있을지 ^^


한류 프로그램 <청춘불패> 태국에서 인기

요즘 한류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자급자족 리얼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가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음악 프로그램 방송을 위해 태국에 갔던 G7 멤버들과 김태우는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직접 셀프 카메라로 담았는데, 관중석에서 'Bear Woo G7'이라는 플래카드가 걸리는가 하면, '청춘불패', 'G7'을 적어 들고 모여든 태국 소녀들로 출연자들도 인기를 실감했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출연자들이 직접 찍어온 영상에는 백지선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의 공연 모습과 청춘불패 G7 멤버들을 알아보고 열광하는 태국 현지인들을 모습이 담겨져 있다고 한다.





내용 자체로는 유리 양, 써니 양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은 없지만, 다 가져와봤습니다.
어떤 내용일까요...?(+_+)?


★ 정보 출처(Credit) :: KBS 홍보실
★ 저작권(Copyright) :: KBS
★ 정리+글쓴이(Poster) :: Yurui (LovAEnAi) [yurui.egl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