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청춘불패 >

▪ 방송일자 : 2010. 03. 12. (금) 밤11시 05분~ , KBS 2TV

▪ 촬영일자 : 2010. 03. 03. (수)

 

★ <청춘불패> 써니 소, '푸름이' 코뚜레 성인식 하다!★

   

지난주 방송을 통해 "대국민 5대 약속"을 발표한 KBS 청춘불패가 이번 주,

각자 내세운 프로젝트 실천에 돌입했다.

 

그 첫 번째 실천으로, 워낭소리 할아버지를 만나 뵙고 코뚜레의 필요성을 느낀 G7 멤버들은 써니의 소인 '푸름이'에게 코뚜레를 걸어 주기로 결정.

주민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코뚜레 성인식을 치렀다.

 

먹는 소로 기르기 보다는 일소로 길들여 오랫동안 함께 하기로 마음을 모은 G7 멤버들은 '푸름이'에게 코뚜레를 해주고 곧 본격적인 훈련도 시켜 친환경 농작물을 만드는 데도 활용할 예정이다.

 

소 '푸름이'의 지분권 51%를 소유한 소녀시대 써니는 그동안 푸름이를 돌보며 유독깊은 애정과 관심을 쏟아왔는데 이날 푸름이의 코뚜레를 걸어 주며 눈물을 보이기도해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청춘불패> G7, 농기계 국가 자격증에 도전! ★★

▶유리 "가끔 우울할 땐 빈 논에서 트랙터 드라이브가 최고!" 폭소

 

 

<KBS청춘불패> 대국민 약속을 발표하며 전문 농업인으로 다시 태어나겠다고  선언한 G7 멤버들이 본격적으로! 농업 관련 국가 자격증에 도전하기 위해 나선다.

이날 G7멤버들은 강원도 홍천 농업 고등학교를 찾아, 실제 농기계 운전을 배우고  대결을 펼쳐, 최종 국가 자격증에 도전할 한명의 주인공을 가렸다.

모를 심는 이앙기, 추수용 기계인 콤바인과 농약살포에 사용된다는 방제기, 농촌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다는 트랙터 등 각종 농업에 활용되고 있는 농기계만 해도 총 8가지!

 

시간 안에 정해진 미션을 안전하게 해결해야하는 G7멤버들의 손에 땀에 쥐는  농기계 운전 대결과 처음 거대한 기계에 올라타 운전에 도전한 G7멤버들의 포복절도 에피소드까지! 궁금하다면 2010년 3월 12일 금요일 밤 11시 05분 KBS2<청춘불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