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15th


방영일 | 2010년 1월 29일 (금) 오후 11시 5분
채널 | KBS


KBS<청춘불패> 출연 러브콜 예약(?) 탤런트 김지석 & 2PM 우영

G7멤버들이 남자 연예인들의 출연 러브콜에 강한 의지를 보이며 각자 친한 남자 연예인들을 공개했다. 이 날 상추 심기 팀이었던 써니, 신영, 나르샤, 효민은 각자 친분이 있는 남자 연예인들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소녀시대 써니는 지난 크리스마스 특집 때 함께 커플이 되어 민속주를 담갔던 손호영 이야기를 하며 촬영이 끝난 후 먼저 전화가 와서 가끔 연락을 한다고 밝혔는데 손호영이 청춘불패에 고정 출연을 하고 싶어 한다며 그 뜻을 전했다. 또한 써니는 영화배우자 탤런트인 김지석과도 친분이 있음을 밝히며 원한다면 자신이 나서서 섭외 한번 해보겠다고 이야기하며 거드름을 피웠다.

이에 김신영은 자신이 2PM의 우영과 막역한 사이라고 이야기 하며 우영이 자신에게 '언제든지 필요할 때 부르기만 하면 달려 와 준다" 고 얘기했다고 전했지만 같이 있던 멤버들 모두 믿지 않았다.



힙합 걸그룹 '나르샤+효민+써니' 프리스타일 랩 폭소~!

나르샤. 효민. 써니, 신영이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며 힙합 노래를 불렀다.

이 날 비닐하우스 안에 상추를 심은 촬영에서 식물에게 음악을 들려주면 좋다며 음악을 틀어 놓고 노래를 불렀는데 평소에도 유치리에서 힙합 개인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주었던 나르샤가 먼저 나서며 드렁큰 타이거의 '난 널 원해'를 부르며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는데 효민은 써니에게 "상추 좋아 써니 좋아"를 반복하며 무한 애정을 표현했고 유치리 주민스타로 G7의 경운기 로드 매니저인 '로드리'아저씨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baby yo"를 외쳐 그 천진난만한 모습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


◈ 출처 : [KBS 사이버 홍보실]
ⓒ KBS





유리 양에 대한 이야기는 없네요. 어쨌든 늘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