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10th


방영일 | 2009년 12월 25일 (금) 오후 11시 5분
채널 | KBS


성탄특집 청춘불패 <유치리 크리스마스 올나이트 파티>
커플 민속주 담그기~!

KBS2 <청춘불패> 성탄특집을 맞이하여, 금남의 집인 아이돌 촌에 남자 게스트들이 초대되어 G7과 함께 올나이트 파티를 열었다.

유일한 총각 MC였던 김태우를 제외하면 아이돌 촌을 찾은 남자 게스트는 이번이 최초! 아이돌 촌 첫 손님 출연에 G7멤버들도 한껏 긴장한 모습이었다. 남자 게스트의 신상에 대해 밝히지 않고 극비리에 촬영을 진행했던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한명 한명씩 남자 출연자들이 집안으로 등장할 때마다 G7멤버들이 때로는 환호와 때로는 실망의 언성이 뒤섞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날 촬영에서는 각자 매력발산과 게임을 통해 커플 선정이 된 후, 커플 민속주 담갔는데 각자 선정된 재료를 가지고 커플끼리 술을 담그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한다.



G7 고무줄 바지 벗고, 이브닝드레스 입은 모습 대 공개~!
G7 매력발산 섹시 댄스~!
김신영 사랑비 패러디 '비만비' & G7의 대표곡 댄스 퍼레이드 공연


항상 고무줄 바지차림의 시골패션을 선보였던 G7멤버들이 성탄 특집을 맞이하여 이브닝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대공개했다. 이날은 남자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밤새 올나이트 파티를 벌였는데 6명의 남자 파트너를 두고 펼치는 커플 맺기 각축전에 매력발산 섹시 댄스부터 커플 게임까지 갖가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돌촌에 초대된 남자 게스트를 위해 G7과 김신영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해 보여주었는데, G7은 각 그룹의 대표곡을 엮어 서로의 안무를 함께 맞추며 이색적인 공연을 보여주었고, 김신영은 김태우의 사랑비를 패러디해 '비만비'를 불러 웃음을 선사했다.


◈ 출처 : [KBS 사이버 홍보실]
ⓒ KBS





이번에는 멤버들에 대한 특별한 언급은 없네요.
남자 게스트가 과연 누구일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