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The 1st ASIA TOUR CONCERT ]

일      시 : 2009년 12월 19일(토) ~ 2009년 12월 20일(일)
 장      소 : 올림픽공원 제2체육관(펜싱경기장)

 티켓가격 : 전석 균일가 77,000원 (VAT 포함)

 예매오픈 : 2009년 11월  19일(목) 오후 8시
 예 매 처 : G마켓 / 
http://ticket.gmarket.co.kr
    * 티켓 및 예매 관련 문의는 G마켓 (1566-5702)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      최 : S.M.ENTERTAINMENT
 주      관 : DREAMMAKER ENTERCOM




< 예매 주의사항 >

1. 티켓 예매 날짜를 확인하시여, 티켓예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매날짜 : 2009년 11월 19일(목) 오후 8시

    티켓은 G마켓 (http://ticket.gmarket.co.kr) 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반드시 공연을 관람하실 본인의 이름으로예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에 G마켓에 회원가입을 하셔서 불이익을 당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단, 미성년자인 경우 부모님, 형제 자매 등 가족 명의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오니 회원 가입을 끝내신 후 티켓을 예매해 주시면 됩니다.

2. 티켓예매는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전 회 차 포함 최대 4매)

3. 본 공연의 일부 좌석의 경우 무대 뒤 배경이 직접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티켓은 일괄 배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 30일 오후 5시 예매 완료한 예약자에 한하여 12월 03일 일괄 배송될 예정입니다.
    지역에 따라 받는 날짜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배송될 티켓은 G마켓 [나의쇼핑정보]에서 배송진행 상황 확인 가능합니다.
    ※ 티켓 분실 시에는 재 발행이 절대로 불가 하오니 티켓 보관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5. 무통장입금으로 예매를 하신 경우 예매하신 다음날 23시59분59초까지 입금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예매가 완료됩니다. 입금을 시간 내에 하지 않을 경우 예매가 자동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금 시 총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입금 완료하셔야 합니다. 금액이 틀릴 시, 자동 취소됩니다
   
※ 은행 별 가상계좌 입금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일 없도록
       유의하십시오. 또한 거래은행마다 ATM기 사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이 경우 타 입금 수단(인터넷뱅킹, 폰뱅킹, 창구입금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예매 취소,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배송 마감전 취소/환불을 원할 경우, 배송 마감전(11월 30일 17시)까지 G마켓 [나의쇼핑정보]에서 취소/불 가능합니다.
  2) 배송 마감후 취소/환불을 원할 경우, 공연예매 마감전(12월 18일 13시)까지 티켓 배송처로 티켓이 회수된 건에 대하여 취소/환불 가능 (*인터넷/ARS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티켓 배송 및 회수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24 화인타워14층 G마켓 티켓환불담당자 앞 (02-2018-3333)
       - 반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며, 반송 미확인시 공연관람/현장수령/취소환불 불가합니다
       - 반송 확인을 위해 퀵서비스를 통한 직접적인 배송수단을 사용하여주십시오.

  3) 온라인 예매분은 마감시간이후 및 현장에서 환불이 불가하며, 배송 및 반송처리된 티켓의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4) 공연일자 및 좌석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또한 예매한 좌석의 부분취소 및 결제는 불가하며, 기존건을 전체취소하시고 재예매를 진행하셔야합니다.
      취소좌석에 대한 좌석선점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취소/환불전 확인)

7. 본 공연은 입장권 전매, 위조 등의 위법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티켓 예매 후, 티켓을 타인에게 재 판매하거나 양도 받은 과정에서 개인 신상 정보를 타인에게
    임의로 양도한 경우,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암거래를 통해 티켓을 구입한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해서는
    주최, 주관 측이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8. 티켓을 수령하신 후, 인터넷 온라인 상(개인 블로그, 카페 등)에 티켓의 이미지를 절대 올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불법복제를 통한 가짜 티켓으로 위조될 소지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어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랍니다.

9. 본 공연은 티켓을 순수한 관람 목적이 아닌 재 판매의 의도로 예매를 한 경우와 위조티켓을 판매하는 등의
    위법행위로 추정되는 경우, 주최, 주관 측의 권한으로 사전 통보 없이 티켓을 강제 취소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많은 분들의 서버 동시 접속으로 인해 예매가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버가 안정될 때까지 잠시 기다리신 후 침착하게 예매 부탁 드립니다.

      티켓예매와 관련 문의사항은 G마켓 고객센터 1566-5702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월-금 09:00~19:00 / 토 09:00~13:00. 일요일,공휴일 운영안함)



< 콘서트 입장 및 관람 주의사항 >

1. 공연장에 오실 때에는 최대한 간편한 복장으로 와주시기 부탁 드리며, 음식물 반입은 불가합니다.
    공연장에 도착하시면 입장을 위한 준비를 미리 끝내주시기 바라며, 입장 시작은 콘서트 시작 2시간 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거부당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촬영 및 녹음행위는 공연의 저작권 및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는 불법행위입니다.
   
추후 인터넷을 통한 자료유포 및 공유행위는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사오니, 촬영 및 녹음이 가능한 전자기기는 절대 반입이 불가합니다.
    부득이하게 상기 물품을 소지하셨을 경우에는 꼭 물품 보관소에 맡긴 후 입장을 부탁 드립니다.
    만약 공연장내에서 상기 물품 반입과 사용이 적발되었을 경우에는 테이프, 필름, 메모리 스틱 등 데이터를 압수하여 소거한 후 즉시 퇴장조치 하겠습니다.
    ※ 물품 보관소에 보관하신 소지품의 파손, 분실 등에 대해 주최 주관사측에서는 일체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3. 녹화, 녹음 기능을 가진 휴대폰 또한 원칙적으로 반입이 불가능하나, 유일한 연락수단 인 점을 감안 하여
    휴대폰에 한하여 '밀봉용특수봉투'에 밀봉할 경우에 한해서 공연장 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밀봉용특수봉투 배부는 각 물품보관소 내에서 배부 할 예정이오니, 각 게이트 물품보관소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밀봉된 휴대폰은 입장 시 밀봉상태를 재점검 하며, 공연장내에서 밀봉용특수봉투의 훼손 적발 시, 강제퇴장 되오니 밀봉용특수봉투를 인위적으로 훼손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4. 공연장 내 입장 시 스캐너(검색대)를 통한 소지품 검사결과 상기 물품 (촬영,녹음이 가능한 전자기기) 적발 될 경우,
    본인 순서에 입장이 불가능하게 되오니 전자 기기등의 소지품은 지참하시지 않으셔야 합니다.
    만약 상기 소지품을 몰래 지참하시어 관객 입장에 지연을 주어 공연 시작이 늦어지게 될 경우 주최, 주관 측에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5. LED장식물, 플랜카드, 비공식 야광봉등의 개인응원용품은 다른 관객의 공연관람에 방해가 되오니 자발적으로 자제 부탁 드립니다.
    상기의 개인응원용품은 공연장내 반입이 불가하며, 반입 시 압수 조치 하겠습니다.

6. 공연장 내에서 라이터, 폭죽 등 화약류의 사용은 소방법에 의해 전면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연과 상관없는 개별이벤트 진행은 공연 연출 및 진행을 방해하오니 관객 스스로 자중해주시기 바랍니다.

7. 본 공연은 선물, 화환, 팬레터 등을 일체 받지 않습니다.

8. 공연당일 교통혼잡이 야기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천재지변이 일어날 경우 본 공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10. 상기 주의사항 및 진행요원의 지시 불응으로 인해 야기된 혼란 및 사고에 대해서는 주최 주관측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성숙한 공연관람 문화조성을 위해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스탠딩 관객 공지사항 >

1. 스탠딩 A,B,C,D구역 예매 시 각 구역 안에서 선택하시는 번호가 입장번호가 됩니다.  
    (좌석 번호가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스탠딩 구역의 관람객의 경우, 휴대폰을 제외한 모든 가방 및 소지품은 반드시 공연 입장 시작 전에 물품 보관하셔야 본인 순서에 입장이 가능하오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3. 공연시간 2시간 30분 전부터 별도로 마련된 대기공간에 200명씩 줄을 서야 하며,
    공연시간 2시간 전부터 입장번호순에 따라 50명씩 A,B,C,D구역 입장이 이루어집니다.
    입장 시작 이후의 입장 번호는 무효가 되오니 반드시 입장시간 이전에 오시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4. 본 공연은 스탠딩과 지정 좌석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스탠딩 구역은 1층 무대 앞 플로어이며, 자리는 지정된 것이 아니라
    입장 번호 순으로 입장하여 구역 내에서 본인이 원하는 곳에 서서 관람하시는 것 입니다.

5. 입장 시 본인의 안전을 위해 뛰는 행위는 자제하여 주십시오.

6. 스탠딩 구역에 따라 색깔이 다른 손목 띠를 나누어 드립니다.
    꼭 손목에 착용 하시기 바라며, 이 손목 띠는 구역의 표시 방법 입니다.
    ※ 다른 구역으로는 이동이 불가능 합니다.


출처 : http://girlsgeneration.smtown.com/pages/_common/board/View.asp?Page=1&ListLine=15&PagingSize=10&ArticleNo=1782999&BNo=101&Lang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