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타이거즈가 오는 9일 오후 5시 30분부터 무등경기장 야구장에서 KIA타이거즈 선수단 및 프런트와 여성그룹 소녀시대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09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축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KIA타이거즈가 2009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을 일궈내는 데 가장 큰 힘이되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를 안겨 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던 KIA타이거즈 선수들 모두 참가해 팬들과 함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관람하고, 선수들의 숨겨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기자랑 등이 열려 팬들의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인기 여성그룹 소녀시대 등이 참가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사전 행사와 1, 2, 3부 등 공식행사로 구성되며 사전행사는 KIA타이거즈사진 전시회와 대형 선수사진에 팬들의 응원메시지 작성, 선수들의 팬사인회로 진행된다.

공식행사 1부에서는 개회사와 내,외빈 소개, 선수 및 한국시리즈 우승 트로피 입장과 환영사 등으로 진행되며 2부에서는 선수단 소개, 한국시리즈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 선수 장기자랑, 축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축하공연에는 여성 9인조 그룹 소녀시대와 인기락밴드 노브레인, 신인여성그룹 러블리가 함께하며, 타이거즈 V10을 축하하는 열창을 펼칠 전망이다. 또한 어린이재단과 후원 결연식을 맺은 안치홍이 그동안 적립한 후원금을 전달한다. 3부는 행사의 폐막을 알리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열린다.

이날 행사는 그라운드 2천명과 관중석 3천명 등 총 5천명이 입장 가능하다. 입장 티켓은 오후 3시 30분부터 야구장 3루측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교부하며, 그라운드 및 관중석 입장은 오후 4시 30분부터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구단에서 마련한 소정의 기념품 등이 증정된다.


◈ 출처 : http://www.tigers.co.kr/m_news/news_view.asp?gbn=7&seq=3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