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소녀시대 써니,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로 유리 지원사격


img.jpg



소녀시대 유리( 배우 활동명 권유리)가 출연하는 MBN 토일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박철, 연출 권석장, 제작 JS픽쳐스·이엘라이즈)에 써니가 OST ‘옷깃’을 부르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7 써니가 부른 ‘옷깃’은 ‘바우와 ‘수경(권유리)’이 서로가 머문 시간들의 그리움을 담은 노래로 오는 22일 공개된다.


옷깃에 남은 흔적들을 지울 수 없기에 남게 되는 아픔을 노래했다. 덤덤하듯 흘러가는 애틋한 가사는 극 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해 주고 있다.

세 박자 왈츠 형식의 리듬에 한국적 감수성의 서정적인 멜로디는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써니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ST ‘옷깃’은 이종수와 나병수(고래다방)의 곡으로 써니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한층 더 아련함을 전한다.

‘보쌈’은 광해군 치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 ‘바우’가 실수로 옹주 ‘수경(권유리)’을 보쌈하며 벌어지는 파란만장 인생 역전을 그린 로맨스 사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보쌈-운명을 훔치다’ OST Part.7 써니의 ‘옷깃’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738072



img.jpg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6 MC 써니 합류

https://www.instagram.com/p/CPFmmcDlkDx



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pngimg.jpgimg.pngimg.jpgimg.pn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EP11_너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https://tv.naver.com/v/20202037

네이버TV 구독 좋아요❤ 선플


후준은 광고 촬영차 일본을 가게 된다. ‘그안결’ 예능팀도 후준의 일본 촬영을 함께 찍기로 하여 근영도 후준의 일본행에 따라간다.
한편, 후준의 광고 촬영 상대역으로 인형이 합류하게 된다. 제이제이는 뒤늦게 후준과 인형의 광고 촬영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EP12_이게 무슨 일이야


https://tv.naver.com/v/20177640

네이버TV 구독 좋아요❤ 선플


우산도 없이 함께 비에 젖어 있는 후준과 인형을 본 근영은 혼란스러운 마음에 잠을 이룰 수 없다.
다음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정스레 연기하는 후준과 인형의 모습에 근영은 점점 더 의문이 짙어지는데….
잠시 한눈을 판 순간 일본의 낯선 곳에서 근영은 길을 잃고 만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EP13_이러니까 신경 쓰이잖아...


https://tv.naver.com/v/20303732

네이버TV 구독 좋아요❤ 선플


한참을 헤매다 겨우 근영을 찾은 후준, 겨우 한숨을 돌린다.
태풍으로 인한 결항으로 일본에 발이 묶인 후준과 근영. 제이제이는 근영의 호텔 룸으로 가 인사와 함께 간식을 건네준다.
후준이 자신과 근영을 지켜보는 걸 눈치챈 제이제이는 근영에게 친한 척 들이대는데….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EP14_나도 잘해 보려고 그랬던 거야


https://tv.naver.com/v/20303766

네이버TV 구독 좋아요❤ 선플


후준과 근영의 리얼리티 예능 ‘그안결’ 첫 방송이 나간다. 충격적인 악마의 편집으로 근영은 전국적으로 안티팬 낙인이 찍힌다.
대중들의 마녀사냥 타깃이 된 근영. 방송의 여파로 근영이 걱정된 후준은 온갖 살림살이를 선물하며 그녀에게 점점 신경을 쓰기 시작하는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 2회차 연속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