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jpg

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

img.jpgimg.png


https://now.naver.com/835



https://youtu.be/71AKllPIRbU


https://youtu.be/8VgtFBHiFIQ


img.jpg

img.jpgimg.jpgimg.jpgimg.jpgimg.jpg


[공식] 수영 영화 '새해전야' 코로나로 개봉 연기


img.jpg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해지자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가 결국 개봉을 연기하게 됐다.

18일 영화계에 따르면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던 '새해전야'는 개봉을 연기하기로 이날 오전 전격 결정했다. 이에 따라 22일로 예정됐던 언론배급시사회도 긴급히 취소됐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영화 제목처럼 새해 전야에 일어나는 일을 그린 영화기에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연말 개봉을 위해 노력했으나 현재 사흘 연속 코로나19 확진자가 1000명을 넘는 등 확산세가 심각해지자 안전을 위해 연내 개봉을 취소하기로 했다.

'새해전야'는 당초 22일 오후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한 뒤 비대면 컨퍼러스 형식으로 기자간담회까지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취소하게 됐다. 현재 '새해전야' 출연 배우들이 라디오와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홍보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영화는 내년에 만날 수 있게 됐다.

한편 '새해전야'는 '결혼전야'의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강우 유인나 이동휘 천두링 유연석 이연희 유태오 최수영 등이 출연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5058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