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가요대축제' 큐시트가 유출됐다. 

KBS 측은 12월 28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2018 KBS 가요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K팝을 이끄는 인기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그룹 엑소 멤버 찬열, 방탄소년단 멤버 진,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MC로 나서는 가운데 김연자, 선미, 용준형, 셀럽파이브, 에이핑크, AOA, 비투비, 엑소, 뉴이스트 W, 갓세븐, 트와이스, 황치열,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세븐틴, 오마이걸, 여자친구, 러블리즈, 더보이즈, 청하, 노라조, (여자)아이들, NCT 127, 10CM, 로이킴, 모모랜드, 우주소녀 등 30여 팀이 출연한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아 온 가수들이 한 데 모인 만큼 무대도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27일 공개된 큐시트에 따르면 오프닝 무대는 셀럽파이브와 우주소녀가 맡았다. 두 팀은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여성 그룹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예정돼 있다. 레드벨벳 예리와 러블리즈 케이, 여자친구 엄지, 오마이걸 아린, 트와이스 다현, (여자)아이들 우기는 국내 최장수 여성 그룹 소녀시대의 히트곡 '키씽 유(Kissing You)'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내일 KBS가요대축제 효연이도 나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