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쇼핑하기 가장 좋은 날이랬죠 태티서와 함께 쇼핑 가보실까요








티파니가 입은 블라우스 30만원대, 스웨이드 스커트 56만5천원 모두 올세인츠(Allsaints), 골드 슈즈, 가방 가격미정 모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서현이 입은 시스루 블라우스 49만9천원 쟈딕앤볼테르(Zadig-et-Voltaire),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슈즈 가격미정 지니 킴(Jinny Kim), 가방 가격미정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태연이 입은 스웨이드 미니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가방 가격미정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태연이 입은 데님 셔츠 45만원, 엘리엇 바이 블루핏(Eliot by Bluefit), 레더 스커트 1백19만원 쟈딕앤볼테르(Zadig-et-Voltaire), 가방 58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서현이 입은 톱, 쇼츠 각각 5만9천원 모두 자라(Zara), 슈즈 가격미정 지니 킴(Jinny Kim), 가방 55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티파니가 입은 톱, 미니 스커트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슈즈 17만8천원 지니 킴(Jinny Kim), 가방 58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프린지 디테일 슬리브리스 톱, 니트 스커트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가방과 가방 손잡이처럼 연출한 스카프 모두 가격미정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태연과 대화를 나누는 방법

작년 인터뷰에서 ‘카카오톡에 즐겨찾기해놓고 싶은 연예인’이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그 마음은 아직도 유효하나요
심지어 더 커졌어요. 사람이 많은 곳에 가면 힘들어서 밖에서 만나는 것보다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시간이 많고 더 편해요. 하지만 그만큼 혼자 있는 시간이 많으니 외로워 사람들의 기운을 원하죠. 참 모순적이지만요.

어쩌면 대중이 생각하는 태연 씨와 원래의 모습이 차이가 커서, 불필요한 오해를 사는 사람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티파니 태연이는 색으로 비유하면, 굉장히 모노톤인 사람이에요.
받 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저희는 이런 태연의 모습을 모두 사랑해요. 한발 물러서서 멤버들을 케어하려는 마음도 크고, 책임감도 강해요. 서현 언니는 뭔가 억지로 하려고 애쓰지 않아요. 인간적이고 자연스러운 면이 많은, 편안한 사람이죠.

하나의 사물을 보고 흔히 5의 감정을 느낀다면, 태연 씨는 10, 15까지 느끼는 사람 같아요.
보컬리스트에게는 강점이지만, 본인은 괴로울 수도 있죠. 그래서 스스로 피곤하게 만드는 면이 있어요. 더 단순해지고 싶고, 심지어 어떻게 하면 피곤함을 줄일지도 알고 있는데 쉽게 되진 않더라고요.(웃음)

라디오 DJ를 다시 하면 좋겠어요.
지금 생각하면 너무 어릴 때 라디오를 경험했어요. 이런저런 경험이 많았다면 청취자의 사연을 듣고 멘트 하나라도 다르게 해줄 수 있었을 텐데 스스로 부족함을 느꼈어요. 저도 라디오를 좋아해 다시 하게 된다면 꼭 오래 하고 싶어요.

아까 서현 씨 가방에 휴대폰을 넣어놓던데요가방 안 들고 다녀요 누군가 여자의 가방은 그녀의 내면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했어요.
그 럼 제가 요새 너무 대충 살고 있는 걸까요(웃음) 귀찮아서 정말 작은 파우치에 충전기랑 손 소독제만 넣어 다니거든요. 그래도 생각해보면 가방은 제게 방과 같아요. 저의 사적인 물건은 다 방에 있잖아요 필요한 물건을 추려서 마치 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게 가방이죠.

아직 여름이 끝나지 않았어요. 소녀시대의 다음 무대는 우리가 무엇을 기대하면 좋을까요
소 녀시대의 음악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장르가 다른 더블 타이틀로 활동할 계획이에요. 먼저 선보일 ‘라이언 하트’라는 곡은 부드러운 스무디 같아요. 저희 부모님께서 미리 들어보고 특히 좋아하셨어요. 늦여름에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처럼 편하게 듣기 좋답니다.







서현이 입은 스웨이드 미니 드레스 가격미정 올세인츠(Allsaints), 가방 51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티파니가 입은 스웨이드 셔츠, 스커트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가방 51만8천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태연이 입은 슬리브리스 톱 24만9천원, 프린지 디테일 스커트 53만9천원 모두 마쥬(Maje), 가방 51만8천원, 벨트로 연출한 스카프 가격미정 모두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2015년 9월호 커버 걸 태티서의 화보 촬영 현장. 폭염주의보가 내렸음에도 소녀들의 시원하고 화사한 웃음 덕에 무사히 마무리되었던 기억.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