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SMTOWN 양띠 스타들의 새해 다이어리 공개!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2015년 을미년 ‘양의 해’ 첫 날이 밝았습니다. 양띠에 태어난 사람들은 둥글둥글한 성격으로 잘 융화되며, 상대방을 배려하기를 좋아하지만, 열정이 넘쳐, 한번 뜻을 세우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성격을 지녔다고 해요. 이처럼 외유내강의 성격을 가진 양띠 스타들인 만큼, 양의 해를 맞이한 91년 양띠 스타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한 해 인데요.
스타캐스트가 2015년을 빛낼 91년 SM 양띠 스타들의 새해 다이어리 공개와 더불어, 팬들에게 보내는 연하장을 공개합니다.
한 해를 알차게 시작하는 방법! 양띠스타들의 당찬 포부와 달콤한 새해 메시지 보시며, 새해를 맞이해보세요: )






지금은 소녀시대~그리고 서현시대~
올해가 기대되는 첫 번째 양 띠 스타는 소녀시대 서현입니다. 
얼마 전,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를 통해 깜찍한 활약상을 보여주기도 한 그녀. 
2014년 소녀시대와 태티서의 새 앨범 ‘Mr.Mr.’와 ‘Holler’뿐 아니라,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팀 활동과 개인활동을 열심히 병행해가며 바쁜 한 해를 보냈는데요. 몸은 더 바빠지더라도 마음은 더 여유로워 지고 싶다는 그녀의 당찬 각오가 담긴 2015년 새해 소망리스트는 새해를 맞이하는 그녀의 포부가 잘 드러납니다.







스타캐스트도 2015년 더 새로워질 서현의 모습을 가장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서현이 보내온, 예쁜 마음씨 묻어나는 연하장 보고 가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