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스캔본 출처 : kissingyoon.net
퍼가실때 번역, 스캔 모두 출처 밝혀주세요 'ㅡ'


(번역 처음하는거라 오타나 오역 주의바랍니다. 피드백은 댓글이나 twitter @07_0805 로 해주세요)


Q1. 윤아씨는 평소 스케줄이 없거나 쉬는 시간에 무얼 하시나요?
YA. 스케줄이 없을때는 주로 실외활동을 해요. 산이나 바다, 나무, 하늘을 보거나 그런것들이요. 그리고 저는 하늘의 순간적인 변화를 찍는것도 좋아해요. 그와 동시에, 눈의 피로도 덜어주고 제 자신도 진정되더라구요.

Q2.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이 있다면?
YA. 스케줄이 빌 때, 제 개인시간, 물론 저희들은 쉬어야 되지요. 저는 주로 바지에 심플한 티셔츠와 같은 캐쥬얼한 의상을 선호하는 편이구요. 눈 건강을 위한 수분이 많이 함유된 콘텍트 렌즈를 착용해서 수분감을 유지하기도 해요.

Q3. 윤아씨는 어떻게 예쁜 눈을 관리하시나요?
YA. 수분함량이 높은 콘텍트 렌즈를 착용하면 눈이 더욱 밝게 보여요. 스케줄을 다닐 때, 무대하면서 불편하지 않게 제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막아줘요. 스케줄이 끝나면, 저는 따뜻한 타월로 눈을 마사지하고, 눈의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 휴식을 취하죠.

Q4. 다른 스타일이나 컨셉의 의상을 입을 때, 자연스러워 보이는 특별한 팁이 있다면?
YA. 저는 옷 색상의 매치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각각의 콘텍트 렌즈의 색다른 스타일도 보여주려 하는 편이에요. 만찬행사, 시상식 등에선 브라운이나 골드 브라운 콘텍트 렌즈를 착용해서 눈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요. 또, 그린 콘텍트 렌즈는 원피스와 어두운 밤갈색 머리랑 연출을 하는 편이에요.

Q5. 무대위에서 스타일이 더 매력적이게 보이는 비법은 무엇인가요?
YA. 제 스타일은 주로 그 노래의 장르나 안무, 의상에 따라서 바뀌는 편이에요. 그리고 매치되는 색상의 콘텍트 렌즈를 꼼꼼히 살펴 본 후 렌즈를 착용하는거죠. 예를들어서 Gee나 Oh! 같은 경우에는 발랄한 느낌을위해 블루 콘텍트 렌즈로 매치를 해요. 또, The boys나 최근 발매한 일본 싱글 Galaxy Supernova처럼 섹시하고 성숙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면, 전반적으로 매혹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브라운 콘텍트 렌즈로 매치를 하죠.

Q6. 아기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은 무엇인가요?
YA. 시간이 날 때, 저는 꾸준히 관리를 받으러 가요. 그리고 평상시에는 안면운동을 위해 웃기거나 못생긴 표정들을 많이 짓곤 하죠!

Q7. 대만하면 떠오르는 인상적인 것은 무엇인가요?
YA. 대만 음식이 참 맛있어요! 버블티를 다시 먹어보고 싶네요. 제가 만약 나중에 기회가 온다면, 대만에 다시 한번 가고싶네요!

Q8. 혹시 나중에 대만여행 올 계획은 없나요?
YA. 사실 전에 써니언니가 촬영 한 꽃보다 할배를 보면서 (본문에서는 대만 여행 촬영이라 나왔네요^^), 무척이나 가 보고 싶었어요! 나중에 써니언니처럼 기차도 타보고, 대중교통도 타보고, 대만의 현지문화도 경험하고, 다양한 경로로 대만 팬분들과 만나고 싶네요.


출처 : 임삼세님(//최근에 대만 콘텍트렌즈 알콘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떡밥 접했는데 아마 프로모션차 잡지 커버모델도 하고 인터뷰도 했나보네요~)


http://ww2.sinaimg.cn/large/8426f136gw1ea36vpqxovj20fu0k00vc.jpg

cr. to yoonaya/fy-girls-gene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