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X Music Awards 2013의 투표독려를 위해 글을 쓰고자합니다.

MYX Music Awards 2013 는 필리핀의 민영방송국 ABS-CBN에서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입니다.

Favorite Kpop Video 부문에 태티서의 Twinkle이 후보로 있네요.

하루에 한 번씩 투표가 가능하며 여러분들께서는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 3가지 방법으로 투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투표방법부터 알려드립니다.

http://myxph.com/mma2013/voting.aspx?page=4 로 접속하셔서 TTS 의 Twinkle에 체크하시고 VOTE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로그인 창이 뜰텐데요. 옆에 회원가입(Join MYX)를 누르세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메일주소는 꼭 사용하시는 메일주소로 쓰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회원가입 하실 때 쓰셨던 이메일로 로그인하면 새로운 메일이 왔을겁니다.

메일의 좌표를 클릭하면 정상적인 회원 가입이 완료 된 것입니다.


http://myxph.com/mma2013/voting.aspx?page=4 에서 로그인하여(혹은 창을 끄지 않으셨다면 정상적 로그인이 되어 있을겁니다.)

FAVORITE K-POP VIDEO 부문의 TTS-Twinkle 체크 하시고 VOTE 를 눌러주세요.

바로 옆에 Thank you가 보인다면 정상 투표 된 것입니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은 이 페이지에서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http://myxph.com/mma2013/default.aspx

소녀시대를 위한 투표를 한 눈에 보자!

안드로이드 어플 '소녀시대 투표 알리미' 지금 다운받고 투표에 참여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ppsoft.n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