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멜론 월간 네티즌인기배틀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주간배틀에서 1월 첫째주에는 Dancing Queen이, 둘째주에는 I Got A Boy가 우승하며 2곡이나 월간 네티즌인기배틀 후보에 오르는 기분 좋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이런 결과는 소녀들을 아끼는 소원여러분의 노력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Dancing Queen과 I Got A Boy외에 후보로 오른 곡들이 워낙 쟁쟁한 곡들이라 결과를 여유롭게 관망할 수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투표에 도움이 될만한 소소한 Tip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멜론에서는 정규 4집 I GOT A BOY의 앨범 곡을 다운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녀들이 모델로 있는 GIRL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까지로 2월 10일까지인 월간 네티즌인기배틀 투표와 겹치게 됩니다.


혹시 이 이벤트에 참여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지금 참여해주셨으면 합니다.

월간 네티즌 인기배틀에서 곡 다운로드가 반영되는 비율은 50%로 스트리밍 30%, 투표 20%을 합친 것과 같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곡을 다운받으실 때 I Got A Boy는 꼭 다운받아주시고 여유가 있으시다면 Dancing Queen과 그 외의 수록곡도 다운해주시면 더 좋을 것입니다.


단기적으로 보자면 멜론 월간 투표결과를 위한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멜론뮤직어워즈나 가온어워즈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향수이벤트 좌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melon.com/cds/event/web/eventview_list.htm?url=2013/01/eventview_0129_gg1538.jsp&code=15620&MAIN=7PM


좀 더 설득력을 더하고자 글을 쓰다보니 글이 길어졌습니다.

부족한 글솜씨이지만 긴 글 읽어주신 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소녀시대를 위한 투표를 한 눈에 보자!

안드로이드 어플 '소녀시대 투표 알리미' 지금 다운받고 투표에 참여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appsoft.n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