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수영이 이렇게 스타일리쉬했던가. 날로 업그레이드 되는 외모만큼이나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올 여름 스타일 내기가 영 쉽지 않다면 수영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Patten Item
그녀가 요즘 푹 빠져 있는 건 바로 플라워 아이템. 팬츠부터 스커트, 점프수트를 비롯해 귀여운 숏 베스트까지 다채롭게 애용하는 중이다. 가능한 다른 패션 아이템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플라워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그녀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컬러 가죽 재킷과 세트를 이루는 플라워 패턴 맥시 드레스 띠어리 가격 미정.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이 마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시폰 점프 수트 마쥬 가격 미정.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누빔 숏 베스트 이자벨마랑 가격 미정. 마치 살아있는 생화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플라워 패턴 데님 시티즌 오브 휴머니티 가격 미정.

 

Pants
소녀시대의 ‘최장신 멤버’ 답게 길고 가는 다리를 자랑하는 수영은 스커트 보단 팬츠를 즐기는 타입. 스키니한 팬츠를 선택해 자신의 장점을 확실하게 드러내는 편이다. 쇼츠를 입더라도 어중간한 스타일이 아니라 긴 다리가 도드라질 수 있는 미니 사이즈를 고집하는 편. 힙업 효과가 있는 빅 포켓 장식의 스키니 데님 락리바이벌 가격 32만원 대. 끝 단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빈티지한 핑크 쇼츠 씨위 가격 18만9천원 대.

 

Bag
수영의 공항 패션에서 여성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건 바로 백이다. 스타일 따라 다채로운 백을 매치하는 편이며, 장식이 강하거나 화사한 것 보다는 정갈하고 단정한 디자인의 스테디셀러 백을 즐기는 편이다.  사각 스퀘어 느낌의 루즈하게 떨어지는 블랙 숄더 백 지방시 가격 2백만원 대. 화사한 옐로 컬러의 모터 사이클 백 발렌시아가 가격 2백만원 대. 골드 버클 장식의 캐주얼한 디자인의 숄더백 프로엔자슐러 가격 미정. 밑 부분에 골드 스터드 장식을 더한 라운드 디자인의 숄더 백 알렉산더 왕 가격 미정.

 

Shoes
누구에게나 편안한 옥스퍼드지만 모두가 스타일리시한 건 아니다. 그러나 가늘고 긴 다리를 가진 수영이라면 말이 달라진다. 데님이나 스커트, 원피스 등에 밝은 컬러의 옥스퍼드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또는 여성스럽게 다채로운 연출을 즐긴다. 특히 화이트 옥스퍼드는 몇 년째 그녀의 발에서 떨어질 줄 모르는 페이버릿 아이템. 깔끔한 화이트 컬러 옥스퍼드 화 레페토 38만9천원. 펀칭 장식이 멋스러운 스트랩 장식 애나멜 옥스퍼드화 지니킴 18만원 대. 보드라운 가죽으로 착용감이 편안한 베이직 스트랩 옥스퍼드화 아니엘 가격 19만8천원

 

 

출처:http://www.firstl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