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소녀시대, 이제는 전세계의 케이팝 스타
소녀시대 신드롬에 조이뉴스24 독자들도 열광했다. 소녀시대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케이팝(K-POP) 열풍의 중심에서 '걸그룹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소녀시대는 상반기 일본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보였다. 소녀시대는 지난 도쿄 등 일본 6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아레나투어에 도전, 일본 첫 단독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 6월 발매한 소녀시대 일본 첫 정규 앨범 'GIRLS'GENERATION'은 한국 여성그룹 최초로 5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 일본에서 불고 있는 소녀시대 신드롬을 입했다.
신곡 '더 보이즈'로 국내 컴백한 소녀시대의 일거수일투족도 화제가 되고 있다. 소녀시대의 '더보이즈'로 온, 오프라인 차트를 장악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호평받고 있다.
레이디가가 등이 소속된 미국 인터스코프 레코즈와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맥시 싱글 출시 계획 등 이제는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로 나아가고 있는 소녀시대의 도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view?cateid=100029&newsid=20111031130123330&p=joynews24
1, 2를 차지한 분들이 그닥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이슈가 되었던 걸 보면 사실상 좋은 쪽으로 화제를 모은 건 소녀들이 1위네요 ㅊㅋㅊㅋ
서서히 올해도 연말걷이 들어가나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