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츠뉴스=박진영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정규 2집 타이틀곡 '오!(OH!)'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네이버 뮤직 캡쳐

 
소녀시대(소시 태연, 서현, 효연, 티파니, 제시카, 윤아, 수영, 유리, 써니) 정규2집 타이틀곡 '오!' 티저 영상이 1월 23일 0시에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되었다.

 

이번 티저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이 '치어리더' 컨셉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강조한 컬러풀한 유니폼을 입고 밝고 경쾌한 타이틀곡 '오!'에 맞춰 응원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 영상에서는 소녀시대가 치어리더 응원 동작을 하던 도중 제시카가 멤버들과 반대로 동작을 취하는 실수 장면이 연출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멤버들은 이 짧은 영상에도 파마머리, 긴 생머리 등을 시시각각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21일 컴백이 알려지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23일 0시 이후 '네이버 뮤직'에 티저 영상을 보기 위한 접속자가 폭주하여 사이트가 다운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소녀시대의 신곡 '오!'는 여성 작곡가 켄지의 곡으로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독특한 멜로디 전개와 편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생기발랄한 소녀시대만의 매력을 잘 어필할 것으로 보이며, 그들이 선보이는 오버 니 삭스(Over Knee Socks)의 양말패션, 치어걸 패션도 큰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2집 앨범은 28일 발매 예정이며, 오는 30일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음중)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사이트인 네이버도 폭팔하게 만드는 소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