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김형우 기자]

동방신기의 두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소속사 동생들인 소녀시대의 첫 단독콘서트를 찾았다.

소녀시대는 19일에 이어 2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펜싱경기장에서 데뷔 2년5개월 만에 첫 단독 콘서트인 '인투 더 뉴월드'를 열었다.

2회 1만 3천여명을 동원한 소녀시대의 이번 콘서트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응원 차 관람해 눈길을 끌었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현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마찰을 빚고 있는 시아준수 믹키유천 영웅재중과 의견을 달리하고 있는 상황.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이날 일찌감치 공연장을 찾아 자리하며 3시간에 걸친 콘서트를 관람했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외에도 적지 않은 동료연예인들이 소녀시대의 콘서트를 찾았다. KBS 2TV '청춘불패'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태우, SS501의 김현중 허영생도 VIP석에서 소녀시대의 공연을 관람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20일 공연 전 기자들과 인터뷰를 통해 데뷔 후 2년 5개월 만에 콘서트를 여는 기쁨을 전했다.

티파니는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단독 콘서트가 9명의 소원이었는데 빠른 시간 안에 콘서트를 하게 돼 너무나 행복하다. 이번 해에 많은 것을 얻어서 꿈만 꾸는 기분이다"고 웃음지었다.

태연은 "리허설 후 공연장을 다 채울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어제 오프닝에 등장하면서 꽉찬 객석을 보며 너무 신기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 초 'Gee'로 활동하면서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 콘서트까지 열게 됐고 시상식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내년도 더욱 기대가 된다. 2009년 남은 시간을 잘 마무리하고 싶다"고 밝혔다.

수영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 가족들이 함께 있는 패밀리존을 만들었고 어머니, 아버지 세대도 알수 있는 곡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 "첫 콘서트이다보니 19일 점수를 10점 만점에 7.5점 밖에 주지 못할 것 같다. 두번째 공연이니 더욱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콘서트 후 가장 하고 싶은 일로 "마사지!"라고 외쳐 최재진들을 폭소케 했다.

소녀시대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향후 일본 도쿄,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