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요섹녀(요리하는 섹시한 여자)로 변신했다.
유리는 오는 27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경기도 고양시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인간적인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를 위해 직접 식사를 준비한다.
유리가 두 MC를 위해 준비한 요리는 자신이 평소 자주 즐겨 먹는 소고기 칠리소스 덮밥이다. 그는 “집에서 자주 요리를 하지 않는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셰프 못지않은 노련한 손놀림과 능숙한 칼질 등 반전의 요리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MC 김수로와 방랑식객은 유리의 요리를 맛본 뒤 “인도네시아에 와서 밥을 먹는 기분이다. 역대급 요리 실력”이라고 극찬 했고 유리는 “엄마가 요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요리를 매우 잘하신다. 엄마가 요리를 할 때마다 어깨 너머로 배운 게 전부”라며 겸손함을 잃지 않았다.
두 MC가 극찬한 유리의 요리 실력은 27일 오전 8시 20분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녀시대 유리 시집가도 되겠네, 김수로 반하게한 역대급 요리실력(식사하셨어요)
소녀시대 유리가 '식사하셨어요'에서 놀라운 역대급 요리실력을 선보여 남심을 흔들었다.
오는 27일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는 가수 소녀시대 유리가 출연해 경기도 고양시로 여행을 떠난다. 지난 방송에서 인간적인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유리는 이번 방송에서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를 위해 직접 식사 준비에 나섰다.
유리가 두 MC를 위해 준비한 요리는 자신이 평소 자주 즐겨 먹는다는 ‘소고기 칠리소스 덮밥’. 그녀는 “집에서 자주 요리를 하지 않는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곧 셰프 못지않은 노련한 손놀림과 능숙한 칼질 등의 반전 요리 실력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MC 김수로와 방랑식객은 완성된 유리의 요리를 맛본 뒤 “인도네시아에 와서 밥을 먹는 기분이다. 역대급 요리 실력이다”며 극찬을 했고, 그녀는 “엄마가 요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요리를 매우 잘하신다. 엄마가 요리를 할 때마다 어깨 너머로 배운 게 전부”라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두 MC가 극찬한 유리의 요리 실력은 27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
'식사하셨어요?' 유리, 역대급 요리실력 '남심 자극'
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놀라운 요리실력을 통해 남심을 흔들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SBS 교양 프로그램 '식사하셨어요?'에는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가 출연, 경기도 고양시로 여행을 떠난다.
사전 녹화에서 유리는 MC 김수로와 방랑식객 임지호를 위해 직접 식사 준비에 나섰다.
요리 시작 전 유리는 "집에서 자주 요리를 하지 않는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곧 능숙한 손놀림으로 '소고기 칠리소스 덮밥'을 만들어내 주위를 놀라게 했다.
MC 김수로와 임지호는 음식을 맛본 뒤 "역대급 요리 실력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http://news.nate.com/view/20151224n09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