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소녀시대 수영이 그토록 탐내던 '오늘 뭐먹지'에 출연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수영은 다음주 신동엽 성시경이 진행하는 올리브TV '신동엽 성시경의 오늘 뭐먹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수영이 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가장 출연하고 픈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늘 뭐먹지'를 꼽았기 때문. 수영은 이날 "'오늘 뭐먹지'에 출연하고 싶다"고 직접적으로 욕심을 냈다. '오늘 뭐먹지'는 신동엽과 성시경이 일상 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수영의 특별한 먹방이 기대될 만 하다.

컴백 직전 SBS '런닝맨'을 통해 소녀시대 완전체가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7일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유리가 맹활약 한데 이어 수영도 예능 프로그램에 나서며 본격적인 소녀시대 버라이어티 활약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0시 선행 싱글곡 'PARTY'(파티)를 발표, 1년 6개월 만에 컴백했다. 'PARTY'는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소녀시대는 이후 또 다른 타이틀 곡들인 'Lion Heart’, ‘You Think’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http://news.nate.com/view/20150708n40278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