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투데이 >

소녀시대, 입양아돕기 캠페인 화보 촬영

경제용어
확대 축소 블로그스크랩 프린트 이메일모바일전송 목록

소녀시대가 워너브라더스 트위티와 함께 ‘The Sweet Love’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연말 진행되는 입양아 돕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입양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스타들의 선행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입양아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증가시키기 위해 진행되었다.

‘The Sweet Love’ 캠페인에 선뜻 응해준 소녀시대는 방송 활동 및 미니 앨범 준비로 눈코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중에 짬을 내어 좋은 일에 참석하여 예쁜 멤버들의 아름다운 마음씨를 한층 더 느낄 수 있었다. 촬영 관계자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좋은 취지에 이루어진 이번 캠페인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임하는 모습을 통해 얼굴도 예쁜 소녀들의 아름다운 마음까지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워너브라더스 트위티와 함께 진행된 이 캠페인은 10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녀시대의 깜찍하고 따뜻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Vogue 7월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수익금의 일부는 연말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은영 기자 helloe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링크 http://star.mk.co.kr/star_today_view.php?year=2009&no=340817&showFlag=enter&pos=le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