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겨울 아우터가 필요한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어중간한 두께의 아우터를 입었다가는 꼼짝없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요즘, 보온성을 책임질 수 있는 아우터의 필요성이 절실한 요즘이다.

지금부터 모델, 가수들이 선보인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코트’ 스타일링과 에디터 추천 코트 아이템을 확인해 보자.


모델 장윤주-최준영

모델들이 보여준 코트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와이드한 카라 디테일.

장윤주는 네이비 컬러의 일자핏 코트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곳곳에 더해진 오렌지 배색 디디테일이 상큼한 분위기를 더한다. 이너로는 그레이 컬러의 니트를 매치해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최준영 역시 와이드한 카라 디자인이 인상적인 그레이 빛의 코트를 선보였다. 그는 허벅지 라인까지 떨어지는 중간 기장의 코트를 선택, 하의는 와이드한 핏이 멋스러운 팬츠를 매치했다. 핑크 터틀넥과 그레이 코트의 조합이 감성적이면서 여성스럽다.


가수 윤아-보라-고우리


기사 이미지





소녀시대 윤아는 여성스러운 감성을 고조시키는 브라운 컬러의 롱코트를 선택했다. 카라, 소매에 더해진 네이비 배색이 심심치 않은 포인트를 더한다. 베이지 컬러의 터틀넥이 네이비 컬러 배색과 브라운 톤의 코트 컬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시선을 끈다.

씨스타 보라는 와이드한 박시핏이 인상적인 그레이 코트를 어깨에 살포시 걸쳐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그는 체크 패턴의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감성을 더했고 프린지 디테일의 백과 슈즈를 매치해 유니크한 매력을 어필했다.

레인보우 고우리가 선보인 코트는 아이보리&네이비 체크 배색이 인상적인 하프 코트. 그는 심플한 셔츠와 팬츠로 단정함을 강조한 대신 패턴이 인상적인 코트를 선택해 도시적인 느낌을 주었다.


에디터 추천 코트 아이템


기사 이미지





RELAX LONG COAT_BE 잔잔하게 가미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롱 기장의 울코트. 무게감이 느껴지는 아이템으로 감성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BASIC POCKET COAT_SB 겨울 코트의 칙칙함을 날려버린 소라 컬러의 코트 아이템. 가벼운 소재감이 장점인 차이나 카라 디자인의 아이템.

SHOULDER CAPE COAT_KH 하나만 걸쳐도 분위기 넘치는 모던룩을 완성할 수 있는 코트. 카키 컬러가 시선을 끌며 허리 끈을 입맛에 맞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w스타뉴스 DB)




http://news.nate.com/view/20151103n19464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