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수영 인스타그램








인기 걸 그룹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의 컴백이 임박했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태국 코사무이에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소녀시대는 이르면 이달 말 새 음반 발매를 목표로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0일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한 이들은 닷새 간 현지 올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여름 분위기를 잘 나타낸 모습을 영상에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소녀시대의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기간 동안 신곡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추측케 하는 사진들을 개인 SNS에 게재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멤버 티파니는 태국 도착 후 이국적 풍광의 현지 바다와 수영장이 담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에 가요계 일각에서는 소녀시대가 여름이란 계절에 맞게 태국의 바다를 배경으로, 지난 2007년 데뷔 이후 가장 시원하고 핫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것이란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사진=효연, 태연, 티파니 인스타그램








소녀시대가 국내에서 신곡들이 담긴 새 음반을 내는 것은 지난해 2월 발표한 미니 4집 '미스터 미스터(Mr.Mr.)' 이후 1년 5개월여 만이다. 특히 올 여름 컴백은 원년 멤버 제시카가 지난해 하반기 팀을 떠난 뒤 8인 체제로 벌이는 첫 국내 활동이라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앞서 소녀시대는 지난 4월 새 싱글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을 한국과 일본에서 깜짝 선보였지만 활동은 하지 않았다. 



http://news.nate.com/view/20150614n10982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