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가 SBS '룸메이트'에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일 SBS '룸메이트' 관계자는 "21일 첫선을 보이는 '룸메이트 시즌2' 방송에는 예능 대세로 떠오른 박준형과 깜찍한 매력의 써니 등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갓세븐의 멤버 잭슨이 새로운 룸메이트로 합류하며 베일에 싸인 세 명의 멤버가 추가 투입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재 박준형과 잭슨이 인터뷰 촬영을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이들은 시즌1 멤버 이동욱, 조세호, 엑소 찬열, 서강준, 박민우 등과 함께 앞서 하차한 홍수현, 송가연, 이소라, 신성우, 박봄의 빈자리를 채워줄 것이다.
한편 '룸메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출연진들이 '홈쉐어'를 통해 한 집에 살면서 겪는 일상을 100% 밀착 촬영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박준형, 써니, 잭슨이 합류한 '룸메이트' 시즌2는 21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박준형과 써니의 '룸메이트' 합류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준형과 써니가 '룸메이트'를 살릴 수 있을 것인가", "요즘 박준형이 진짜 웃기더라. 재밌을 것 같다", "정든 멤버들이 하차한다니 아쉽지만 박준형과 써니의 합류는 반갑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570259
----------------------------------------------------------------------------------------------------------------------------------------------------------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기대되는 조합' 솔직 입담으로 활력소 될까?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소식이 화제다.
god 박준형, 소녀시대 써니, 갓세븐(GOT7) 잭슨이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 전격 합류한다고 전해졌다.
11일 '룸메이트' 제작진은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소식을 밝히며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예측을 불허하는 인물들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룸메이트'의 새로운 맏형이 될 박준형은 god 시절부터 갈고닦은 예능감을 이번에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며, 써니는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운 매력으로 '룸메이트'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홍콩 국적의 잭슨은 4차원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다양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머지 멤버들에 대해서는 제작진이 철저히 보완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제작진은 "박준형과 잭슨은 이미 인터뷰 촬영을 마쳤고, 곧 있을 '룸메이트' 정식 촬영에 합류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출연진들이 홈쉐어를 통해 한 집에 살면서 겪는 일상을 100% 밀착 촬영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기존 멤버들 중에서 2NE1 박봄,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 가수 겸 배우 신성우, 배우 홍수현 등의 하차가 확정됐다.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에 네티즌들은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박준형 대박일듯"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우와 최고쟈나"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god 멤버들도 나왔으면" "박준형 써니 룸메이트 합류, 챙겨봐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6&sid2=224&oid=416&aid=0000106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