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사 (구글번역)

 

소녀 시대가 오늘 6 월 19 일 (수) 장마 호우 속에서 UNIVERSAL STUDIOS JAPAN (R)의 그래머시 파크 특설 무대에서 일본 최초 피로가되는 신곡 "LOVE & GIRLS"(6 / 19 발매)의 악곡 성능 첫 플래시 몹을 감행했다.
 
"걸스 파워로 세계를 하나로"를 2013 년의 테마로 내거는 소녀 시대와 "세계 최고를 전달하고 싶다."이 메인 테마 UNIVERSAL STUDIOS JAPAN (R)과의 콜라보레이션이 실현. 오늘 19 일에 발매 된 신곡 "LOVE & GIRLS '에 맞춰 플래시 몹을 진행하고 사전에 호소했다 팬 약 4,000 명과이 이벤트를 모르는 UNIVERSAL STUDIOS JAPAN (R)의 방문객을 놀라게했다.
 
장마의 폭우 속에서 모인 팬의 수는 4,000 명. UNIVERSAL STUDIOS JAPAN (R)의 그래머시 파크 특설 무대 앞을 가득 채웠다. 이번 선보인 신곡 'LOVE & GIRLS'은 녹의 "샴푸 춤 '이라는 안무가 대인기로, 이미 인터넷에는 흉내 내 춤 영상이 전세계에서 많은 UP되고 상당한 화제가되고있다. 플래시 몹에 참가하는 팬에는 사전에 춤 강의가 행해졌지만, 이미 팬들 사이에서 침투 된. 동안 패션까지 소녀 시대를 따라하는 팬도 다수 있었다.
 
또한 신곡 'LOVE & GIRLS'은 이달 8,9 일 한국 서울에서 개최 된 [2013 Girls'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in Seoul]에서 첫 선보여 큰 환호 한 주목의 신곡.
 
이벤트 시작 시간이되면 결국 소녀 시대가 무대에 등장.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팬들이 큰 성원을 보내는 가운데, 일본 최초 피로가되는 신곡 "LOVE & GIRLS '가 흐르기 시작. 회원이 곡을 타고 성능을하면 처음에는 최전방 지역의 팬 만 함께 춤이고, 점차적으로 다음 위치 다음 위치와 춤이고, 또 UNIVERSAL STUDIOS JAPAN (R)의 직원, 경비원까지 가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곡의 종반에는 엘모와 쿠키 몬스터도 스테이지에 등장! 이 이벤트를 모르고 방문한 손님은 물론, 함께 춤 팬도 놀라게했다. 소녀 시대 최초의 플래시 몹은 대성공으로 끝나고 멤버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스테이지를 뒤로했다. 함께 걸어 명이되었다 팬 4000 명은 대만족의 미소에서, 날씨 행동도 잊는 상쾌한 분위기에 싸여 있었다.
 
촬영을 마친 멤버들이 무대에 다시 등장하면 수영이 "빗속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와 샴푸 춤을 출 수있어 기뻤습니다!"라고 인사하고 모인 팬 4,000 명에게 기념 촬영 을하여 이벤트는 무사히 종료했다.
 
멤버들도 최초의 플래시 몹 대성공에 매우 기뻐하고, 2013 년 제일 탄이되는 신곡 "LOVE & GIRLS"의 발매일을 팬들과 함께 축하. 회원의 수영은 "첫 시도에서 정말 두근 두근했지만, 성공하고 안심했습니다. 함께 춤을 추고 모두의 웃는 얼굴을 볼 수있어 기뻐요. 우리의 노래를 듣고 웃는 얼굴이되어 줄 수 하면 행복합니다! "고 최고의 웃는 얼굴로 말했다.
 
이 그림은 나중에 YouTube 등 인터넷을 통해 전달 될 예정이다.
 

http://www.excite.co.jp/News/music/20130619/E1371641182408.html

 

 

후기

 

준비된  참석권 2000장이 10분만에 다 없어졌다고 합니다.
플래시몹을 한다고 발표된 것이 그저께였고 소녀님들 본인조차도 유니버셜 스튜디어에서
촬영한다는걸 직전까지 몰랐다고 하는데..  팬들은 전날 밤부터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플래시몹 참가자의 후기에 의하면
방금 전에 촬영이 끝나고 소시님들이 놀이기구를 타러가셨다고 합니다ㅎ


@cmhoi
마지막으로 "스페이스 판타지" 탔는데 소시가  타러왔어!!!!!!!   난 완전 눈물바다가 됐지..
꺄~꺄~소리가 들리니까 뭐냐 했더니, 유리 수영 태연 제시카 효연 윤아 파니가 온거야..
하나님 부처님 고맙습니다..(´;ω;`)


chika♡ㅊㅣㅋㅏ ‏@cmhoi 5分
スペースファンタジー最後に乗ったらソシ乗ってきたぁぁぁぁぁぁぁぁ!!!!!!号泣でしかなかった。
キャーキャー言うからなんやろ思ってたらユリ、スヨン、テヨン、ジェシカ、ヒョヨン、ユナ、パニ来たの。最後に神様仏様ありがとう(´;ω;`)

 

 

 

 

 

 

 

 

 

 

 

 

 

  

 

 

 

 

 

관중석에 수건 던지는 수영이

 

 

  

배포된 호루라기

  

 

끝나고 놀이기구 타러간 소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