私の席からはユナの背中しか見えませんでしたが、ほっそりしたユナの背中がきれいでした。
제 자리에서는 윤아의 등밖에 보이지 않았습니다만, 호리호리한 윤아의 등이 아름다웠습니다.

こうして明るく手をふりふりしているユナも可愛いけれど
이렇게 밝게 손을 흔들고 있는 윤아도 귀엽지만

こうしてドレスの裾をぎゅっと握りしめる姿には、引っ込み思案なユナが覗える様で可愛いです。
이렇게 드레스자락을 꽉 쥐고 있는 모습에서, 살짝 긴장한 윤아가 엿보이는거 같아서 귀엽습니다.

ドレスをたくし上げながら舞台袖に捌けるユナ。私が日頃ユナに馳せている想いや重ねている情景が、なんだか色合いとして表れている気がします
드레스를 들어 올리고 무대밑으로 내려가는 윤아. 평소에 윤아에 대한 내 마음과 겹쳐진 정경이, 뭔가 색으로 나타나고 있는듯한 기분이 듭니다.. (아련한 사진 느낌 말하는것 같습니다)

なんでだか分からないけど、この1枚を撮ったときに絵本の「わたしのいもうと」を想い出しました。感覚的すぎて回路は分からないけど。
어째선진 모르겠지만, 이 사진을 찍었을 때, 동화책「わたしのいもうと」가 떠올랐습니다. 너무 감상적이었기 때문에 어쩌다 떠올랐는지는 모르겠지만.

ユナはきっととても良いお母さんになると思う。この子が人を見守るときの顔つきは、とても穏やかで優しい。
윤아는 분명 매우 좋은 엄마가 될꺼라고 생각해. 이 아이가 사람을 지켜볼때의 얼굴은, 매우 온화하고 상냥하다.

ユナのほんとうのドレス姿はいつになるかな。きっと世界でいちばんきれいだろうな~。ではこれにて、ユナの背中はおしまいです。
윤아의 진짜 드레스모습은 언제가 될까. 분명 세계에서 제일 아름답겠지~ 그럼 여기서 윤아의 등은 끝입니다.

출처 : swimmy1130님 트윗
후출처 및 해석 : 임과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