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역 의역 주의.   문제시 지적해주십시오.

-------------------------

토크할 때 제티,윤시 둘다 터지긴 했는데 시카는 약간 조용했음.

곧 토크 화제는  관객들이 들고 있던 보드를 보고 노래 리퀘스트에 응해주기로 하는 쪽으로 흘러갔는데

수영이의 루트영 시절 노래를 불러달라는 리퀘스트가 있었어.

그래서 수영이가 노래를 부르려다가 먼저 갑자기 시카가 힘이 난듯 일어나서 매우 기분이 업된 모습으로 

혼자 아카펠라로 루트영 노래를 부르기 시작함.

공연장 안은 "헐!" "제시카가???" 하는 분위기가 되고, 너무 의외라서 다들 어안이 벙벙해진듯한 분위기.

수영 본인도 "얘 이 노래 알어??" 하는 분위기였어. 

-------------------------

출처

http://ai.2ch.net/  test/read.cgi/4sama/1401198205/592

⑧MCではJETI絡み、YoonSic絡みがあるものの、どちらかというとおとなしいしかしゃん 

MCの話題は、やがて会場のボードから、リクエスト曲をアカペラで披露する流れになり、  

スヨンのルートヨンの曲を歌ってほしいとなった 

それでスヨンが披露する前に、しゃん急に元気になり、立ち上がってハイテンションで 

しゃん一人、アカペラでルートヨンの曲を披露  

会場内は、「え!」とか、「あのジェシカが!」とかいった雰囲気で、意表をつきすぎでみんな目が点になった気分 

スヨン本人も「こいつ歌えるんかい」といった雰囲気だった 

----------------------------------------------------------------------------------------------------------------------------------------------------------------------------

*오역 의역 주의. 잘못된 부분이나 부적절한 부분 있으면 댓글 주세요 피드백하겠습니다. 

ゆっち ‏@yutch39  1시간

카르마버터플라이 때 시카님이 나른한 듯이 의자를 끄는 부분이 느무 좋아

みしまっち ‏@amnosssnsdj  2분

아~~정말 태연이 노래 너무 잘하고, 시카의 비브라토가 너무나 아름답고, 소시 전부 너무 귀여워 여운에 빠져있고 싶다 

ゆっち ‏@yutch39  6분

발라드 곡에서 다른 사람 파트때도 따라부르는 태연짱. 써니땅과 시카님의, 한번더 말하겠습니다 시카님 파트를 따라부르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たけ☻Kwon ‏@YoonYul_39  1분

시카의 그 뭐라고 말로 표현할수 없는 오오라. 항상 수분보급이라던가 잠탱이라던가 스마트폰 등으로 놀려서 미아넹. 당신은 역시 미녀였습니다. 

おまめ@名古屋両日参戦 ‏@agg_snsd  4분

마오마 앞부분 하트 역의 써니가 쟈켓을 다 입었는데 시카랑 유리가 왠지 안입은 채로 곡이 스타트(웃음) 둘이서 웃고 있었지만, 서로 쟈켓을 바꿔 들었었나? 뭐였는지까지는 모르겠음 *_*

RISAᐕ ‏@risaa98  2분

스테이걸즈 맨처음에 윤아가 자 가랏! 하는 느낌으로 시카 등을 확 밀어서 그걸 이용해서 확 달렸습니다. 시카님이. 시카님이.

Airi ‏@sks_ily  40초

스테이걸즈 시작하기 전에 윤아시카가 꽁냥꽁냥거리다가 스탶으로부터 마이크를 받은 시카가 윤아에게 떠밀려서 서는 곳까지 댓쉬! 댓쉬했습니다! 

スミ ‏@sumiside  2분

오늘은 시카가 달렸습니다. 시카가 달렸습니다. 

ㅎㄹ ‏@hiro_huiro07  5분

윤아 팔꿈치를 꼬집었던 써니. 그 사이에 물 다 마시고 온 시카가. 시카는 써니 목 부분을 손가락으로 찔러서, 그 손가락을 써니 셔츠 소매에 닦고 있었다 

れん*6/5参戦♡ ‏@Generation_lav  37초

스테이걸즈 전에 티파니의 머리카락이 엉켜서 시카가 정리해 줄려고 했지만 제대로 안되었...던 참에 휘휘휙 ㅋㅋㅋㅋㅋ.파니 흥!

まゆさんはガイシ両日参戦 ‏@11Sosi9  32초

뭐 확실히 전반부는 뭔가 땀이 줄줄 나서 더웠지만서도, 모두 상쾌하게 춤췄다! 놀랐어!라고 말하고 싶은 부분이지만서도, 시카는 얼굴 (땀으로) 번들거리고 있었습니다. 시카쨩 수고해썽b

ㅎㄹ ‏@hiro_huiro07  57초

멤버들이 사용하는 타월은 차가운건가? 돌돌 말린 타월을 시카가 펴서 (썼나?) 그걸 윤아 배에(배꼽 나온 의상일 때)에 대고 있었다 ㅋ

ゆきしで♥TY39 ‏@SNSD_Z  1분

갤럭시수퍼노바에서 위로 손을 들지 않는 곳에서 막내만 기운차게 손을 듬<-그걸 뒤의 시카가 알아채고는 웃다가 자기도 다음에 손드는 곳을 잊어버려서  또 웃고 있었다 

′ᴗ‵๑ ‏@zXSNSDXz  50초

시카가 마지막 토크때 티파니의 엉덩이를 왼발로 킥(웃음) 거기 대해서, 티파니가 왼손으로 시카 왼발에 주먹으로 팡 (웃음) 그리고 도망치고 쫓아가고 해서 태연이 쪽으로 도망쳐들어감(웃음) 태연이 흐이구^^

ゆっち ‏@yutch39  1시간
【ソシコンat名古屋1日目】かるまばたふらいの時シカ様がだるそうに椅子引きずるとこ好きすぎて。

みしまっち ‏@amnosssnsdj  2분
あ~もうテヨン歌上手すぎて、シカのビブラート綺麗すぎて  そし皆かわいすぎ 余韻に浸っていたい

ゆっち ‏@yutch39  6분
【ソシコンat名古屋1日目】バラードの曲で他の人のパートでも口ずさむテンちゃん。ソニたんとシカ様の、もう一度言いますシカ様のパートを口ずさんでるところを目撃しました。

たけ☻Kwon ‏@YoonYul_39  1분

シカのあのなんとも言えないオーラ。 いつも水分補給とか睡眠命とかスマホとかいじってごめんね。 あなたはやっぱり美女でした。

おまめ@名古屋両日参戦 ‏@agg_snsd  4분

【ソシコン名古屋 0605 レポ】My Oh My冒頭:ハート役のソニがジャケットを着終わったのにシカとユリがなぜか着てないまま曲がスタート(笑)2人で笑ってたけど、お互いのジャケット間違えてもってたのかな?何でかまではわからなかった(*_*)

RISAᐕ ‏@risaa98  2분
staygirlsの最初の時ユナがはよ行けいって感じでシカの背中思いっきり押してそれを利用して思いっきり走ってました。シカさんが。鹿さんが。

Airi ‏@sks_ily  40초

StayGirls始まる前にユンシクがイチャイチャしててスタッフからマイクをもらったシカがユナに押されてお立ち台までダッシュ!ダッシュいたしました!シカ様!

スミ ‏@sumiside  2분

今日はシカが走りました。シカが走りました。

ㅎㄹ ‏@hiro_huiro07  5분

ユナの肘をつねってたソニ。その間にお水タイムを終えたシカが。シカはソニの首元を指でつついて、その指をソニのシャツの袖で拭いてた←

れん*6/5参戦♡ ‏@Generation_lav  37초

staygirlsの前ティパの髪が絡まってて シカが直してあげよーとしたけど、 直らなかった。 んでぐしゃぐしゃっっっwwwww.... パニぷいっ

まゆさんはガイシ両日参戦 ‏@11Sosi9  32초

まあ確かに前半なんか汗ダラダラ出て暑かったけどさ、みんな清々しく踊ってた!ビックリした!って言いたいところなんだけども、シカはお顔テカッておりました。シカちゃんがんばった

ㅎㄹ ‏@hiro_huiro07  57초

メンバーが使うタオルってヒエヒエなのかな?くるくるって丸められてたタオルをシカが広げて、(使った?)それをユナのお腹(へそ出てる衣装の時)にあててたw

ゆきしで♥TY39 ‏@SNSD_Z  1분

スパノヴァで、上に手をあげないとこでマンネだけが元気よくあげる←それを後ろのシカが気づいて笑ってるうちに自分も次に手をあげるとこを忘れて二度笑いしてた 

′ᴗ‵๑ ‏@zXSNSDXz  50초

名古屋初日レポ シカが最後のトークの時に、ティファニーの尻を右足でキック(笑) それに対し、ティファニーが左手でシカの右足にグーパン(笑) そして逃げて追いかけてテヨンの元に逃げこんだ(笑)テヨンは苦笑い^ ^

ab6d74edgw1eh4t26620sj21kw2114nj.jpg

ab6d74edgw1eh4t2b8ih4j21kw21we81.jpg

ab6d74edgw1eh4t2b8ih4j21kw21we81.jpg

ab6d74edgw1eh4tfe5ruoj21kw21gwxb.jpg

ab6d74edgw1eh4tir2ohoj21kw21e4qp.jpg

viewimage.php?id=39bcd53fe0dd369960bac1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