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4th


방영일 | 2009년 11월 13일 (금) 오후 11시 5분
채널 | KBS


대한민국 걸그룹 적나라한 인기서열!

걸그룹들의 전성시대라 불려도 될만큼 여자 아이돌 그룹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때, 7명의 걸그룹 대표 멤버들을 모아 놓고 인지도 서열 신경전이 벌어졌다. 바로 각 그룹의 대표 멤버만 모인 G7들의 리얼 사인회 대결을 펼치기 시작한 것! 이날 촬영장에서 G7 멤버들은, 시골 5일장을 맞아 장터를 찾게 되었는데, 그동안 시골에서 일을 하고 품삯으로 받아온 사과 3박스를 팔아서 자급자족 하기위해 개인 사인회를 열었던 것이다.

카라의 구하라, 소녀시대의 유리, 써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티아라의 효민 신인 그룹 시크릿의 한선화 까지 6명의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미묘한 신경전 속에 시작된 사인회에서 나르샤는 시건방춤을 추며 팬호객에 나섰고, 티아라의 효민은 거듭 선택받기에 실패하자 한명 한명 팬을 찾아 나서며 방문 사인에 나서기도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멤버들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멤버는 누구인지? 마지막 까지 남아 홀로 사인회를 벌였던 굴육 인기도 멤버는 또 누구인지?


써니, 이효리 CF패러디 완벽재현 “흔들고, 쪼개고, 넘기고!”

청춘불패의 출연진들이 프로그램의 생존 모토인 ‘자급자족’의 의미를 이어 받아, 자신들의 아끼던 애장품을 물물교환을 통해 살림살이 마련에 나선다. 이날 소녀시대 써니는 어머니께서 직접 달여 주신 배즙과 도라지즙을 7병이나 담아왔고 유리는 소녀시대 다른 멤버의 운동화를 애장품으로 내놓았다.

G7의 애교담당 써니는 자신의 애장품을 홍보하기위해 춤을 추겠다고 나섰다. 이날 써니는 선배인 이효리가 CF에서 추는 춤이라며 도라지즙을 한병들고 ‘흔들고! 쪼개고! 넘기고!’를 추면서 완벽하게 재연해내 웃음을 선사했다.


◈ 출처 : [KBS 사이버 홍보실]
ⓒ KBS





소녀시대 분들 내용만 포함했습니다. 다른 그룹까지 포함한 예고 내용을 보시려면 출처 링크를 따라가시면 됩니다 :) 사실 약 한 시간 좀 더 전에 올라왔다 지워진 예고 보도자료에서는 유리 양의 대학 합격 축하와 함께 연기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아무래도 다음주 방송분으로 미뤄진 것 같습니다. 기대했었는데...일주일 더 기다려야겠네요 (^_T) 그리고 사인회 대결의 결과는 현장에 계셨던 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고는 있지만...일단 쉿! 하겠습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