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겨울왕국2' 엘사 주제곡 '숨겨진 세상' 부른다


0002974438_001_20191030085119760.jpg

가수 태연이 영화 '겨울왕국 2'(감독 크리스 벅/제니퍼 리)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23일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모은 '겨울왕국 2'가 실루엣의 주인공을 발표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앞서 미국에서는 세계적인 인기 록 밴드 패닉! 앳 더 디스코의 보컬 브랜든 유리가 커버송 아티스트로 발표되어 국내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공개된 주인공은 바로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이다. 2007년 데뷔 이래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태연은 진정성 있는 음악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보컬 퀸'으로 자리매김한 태연은 '겨울왕국 2' 속 엘사의 주제곡이자 엔드크레딧 송 3곡 중 하나인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을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숨겨진 세상'은 새로운 모험을 앞둔 엘사의 내면과 웅장한 선율이 담긴 곡으로, 태연의 파워풀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국내 버전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겨울왕국 2'는 '숨겨진 세상' 커버송 아티스트들을 담은 글로벌 아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엘사의 신비로운 힘을 상징하는 눈꽃 모양과 함께 푸른빛이 감도는 태연의 비주얼은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그 주변을 감싸는 붉은빛의 단풍잎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다채로운 영상미를 예고한다. 여기에 태연의 모습 뒤로는 '숨겨진 세상'의 한글 가사가 담겨 있다.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한다.



태연, 리얼리티까지 섭렵 예고…반려견 제로와의 일상 공개


2019103101002569900182171_2019103110065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태연'과 반려견 '제로'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 스페셜 영상이 오늘(31일) 낮 12시 VLIVE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태연의 반려견 제로는 온라인상에서 스타보다 유명한 스타의 강아지로 선정될 만큼 주인 못지않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일명 '스타견'으로, 태연이 직접 운영 중인 '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22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태연은 제로를 향해 '강아지'가 아닌 '친구'라고 부를 정도로 공공연하게 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태연&제로가 함께하는 첫 리얼리티 '펫셔니스타 탱구'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선공개 영상에서는 태연과 제로의 첫 만남 이야기부터, 둘이 함께하는 첫 해외여행 준비하는 모습까지 스타 남매(?)의 남다른 케미가 공개된다.

한편, 펫셔니스타 제작진은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태연과 제로가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서 단순히 보호자와 반려견 사이가 아닌, 교감을 통해 힘들 때 힘이 되는 가족 또는 친구로서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라 전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두발 친구 태연과 네발 친구 제로의 우정을 담은 리얼리티 <펫셔니스타탱구> 본편은 오는 11월 26일 낮 12시 네이버TV와 VLIVE '펫셔니스타탱구-SM CCC LAB' 채널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VLIVE '펫셔니스타탱구-SM CCC LAB' 채널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