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오는 12월 열리는 'SM타운 위크(SMTOWN WEEK)'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G마켓은 SM엔터테인먼트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오늘(12일) 저녁 8시부터 'SM타운 위크'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총 8회 공연 전체를 볼 수 있는 ALL 티켓과 4회 공연을 선택해 볼 수 있는 CHOICE 티켓 등 프리미엄 티켓도 한정 판매 중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진행하는 특가 상품 기획전 '오늘의 슈퍼딜'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SM타운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22일까지 G마켓 슈퍼딜에서 상품을 구매한 뒤, 관람하고 싶은 SM 타운 위크 콘서트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해당 공연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SM타운 위크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500 G마일리지와 G스탬프 5장을 증정한다.

 

'SM타운 위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릴레이로 이어가는 새로운 포맷의 음악 축제로, 12월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1일 샤이니 공연을 시작으로 22일 소녀시대, 24~25일 에프엑스와 엑소, 26~27일 동방신기, 28~29일 슈퍼주니어까지 각기 다른 색깔과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이어지며 다양한 전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http://www.union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9229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