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 제시카가 홍콩 공항에서 이동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현재 몸상태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11일 오후 소녀시대 소속사 SM 측은 TV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제시카는 병원 검진결과 다행히 타박상 정도의 부상을 입었다. 현재는 집에서 휴식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가 홍콩공항에 도착했다. 팬이 너무 많아서 경호원들이 예민해진 상태였는데, 옆에 걸어가는 제시카를 팬으로 착각해 밀쳤다. 이에 제시카는 난간에 부딪히며 부상을 당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또 게시자에 따르면 제시카가 머리 부상으로 1분 동안 일어나지 못했으며, 매니저의 부축을 받아 비행기에 탑승했다.

사진 및 영상에는 제시카로 보이는 여성과 매니저로 추정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은 여성을 부축하며 현장을 옮기고 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400902

 

------------------------------------------------------------------------------------------------------------------------------------------------------

 

소녀시대 제시카 공항사고 “난간에 머리 부딪쳐 쓰러졌다”

 

 

 

 

 

 

 

 

 

 

소녀시대 제시카의 공항 사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 제시카의 사고 사진과 함께 당시 정황을 설명한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에 따르면 “홍콩 공항에 소녀시대가 방문하면서 팬들이 너무 많았다. 이에 경호원들과 공항 직원들이 질서를 지키기 위해 예민해진 상태였다. 그 중 한 공항 직원이 옆에 걸어가던 제시카를 팬으로 착각해 난간 쪽으로 밀었다. 제시카는 난간에 부딪히며 부상을 당했다”면서 세 컷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게시자는 “제시카가 머리 부상으로 1분 동안 일어나지 못하자 매니저가 제시카를 부축해 비행기 안으로 탑승했다”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제시카로 보이는 여성과 매니저로 추정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은 여성을 데리고 급하게 자리를 뜨는 모습으로 당시 혼잡스러운 상황을 짐작케 한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티니 사진에 올라온거 제시카 확실한가요?” “제시카 머리 부상, 지금은 괜찮아 졌나?” “제시카 공항 사고 어떻게 된 건지 궁금” 등 우려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앞서 올케이팝과 홍콩 매체 등은 소녀시대 윤아 태연이 홍콩 클럽을 방문한 모습이 파파라치에 목격됐다고 보도했으나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112&aid=0002490471

 

 

------------------------------------------------------------------------------------------------------------------------------------------------------

 

소녀시대 제시카 공항사고 ‘경호원 착각으로 아찔 상황’

 

 

 

 

 

 

 

 

‘제시카 공항사고’

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아찔한 공항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소녀시대가 온 홍콩 공항에 팬들이 너무 많고 질서가 지켜지지 않아 경호원들이 예민해진 상태였는데, 옆에 걸어가던 제시카를 팬으로 착각해 난간 쪽으로 밀어버려 난간에 부딪히며 부상을 당했다”는 글과 함께 제시카 공항사고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제시카 공항사고 사진 게시자는 “제시카가 머리 부상으로 1분 동안 일어나지 못하자 매니저가 제시카를 업고 비행기 안으로 탑승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제시카 공항사고’ 사진 속에는 제시카로 보이는 여성과 매니저로 추정되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제시카 공항 사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공항 사고 정말 제시카가 맞나?” “제시카 공항 사고 사실이라면 어서 회복되길” “제시카 공항 사고 걱정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82&aid=000014498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