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포토

 

 

 

 

 

 

 

 

소녀시대 제시카가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8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카페에 앉아 카메라를 살짝 노려보는 듯한 모습이다.

긴 웨이브 머리, 뽀얀 피부 등 날카로운 표정에도 숨길 수 없는 그의 '여신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예쁘다" "얼굴이 매력적" "요정 같아" "날카로운 눈빛도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최근 소녀시대 멤버 효연, 김준형, 티파니, 닉쿤 등 결별과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제시카는 웨이보를 통해 꾸준한 근황을 공개중이다. 그는 지난 4일 패션매거진 나일론의 미국 편집장이며 유명 포토그래퍼인 마빈 스콧 자렛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마빈 스콧 자렛과 화보 촬영을 했으며, 이번 화보는 한국과 미국 현지의 매거진 '나일론'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http://news.nate.com/view/20140408n42963

 

 

------------------------------------------------------------------------------------------------------------------------------------------------------  

 

제시카, 시크한 일상 사진 '빵 먹는 모습도 예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8일 자신의 웨이보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한 커피숍에서 커피를 앞에 두고 빵에 치즈를 바르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시크한 눈빛이 특유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일상을 포착한 평범한 사진임에도 제시카의 뛰어난 미모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티즌들은 "빵 먹는 모습도 예뻐", "표정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6&oid=117&aid=0002449910&cid=511105&iid=980900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