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얼음마녀 이미지 설문서 1위…'얼음공주' 인증!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라 영화 '토르' 속 얼음마녀 닮은꼴에 선정됐다.

오는 2월 9일 개봉을 앞둔 3D애니메이션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이 "영화 속 차가운 얼음마녀 '헬'과 싱크로율 100%을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은?"이란 이색적인 설문조사를 진행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1월 16일부터 22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에는 도도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쟁쟁한 걸그룹 멤버인 원더걸스 소희, 소녀시대 제시카, 에프엑스 크리스탈, 2NE1의 박봄 등이 후보에 올랐다.

 

이렇듯 평소 신비스러우면서 어딘지 모르게 차가운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여자 아이돌이 총출동한 가운데 소녀시대의 제시카는 무려 77%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닮은꼴1위를 차지했다.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차가운 매력으로 평소 '얼음공주'라 불리며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은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속 지하세계를 지배하는 얼음마녀 '헬'의 도도한 모습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고, 이 같은 결과에 누리꾼들은 "얼음 하면 제시카지.", "제시카를 위한 설문조사인 듯.", "도도해도 매력적이고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얼음공주 '제시카'를 능가하는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얼음마녀 '헬'의 활약이 기대되는 3D 애니메이션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은 2월 9일 개봉과 동시에 전국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022162

 

----------------------------------------------------------------------------------------------------------------------------------------------------------------------------------------------------------------

 

'얼음공주' 제시카,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속 얼음마녀와 닮은꼴?

 

[OSEN=박미경 인턴기자] 3D애니메이션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중 얼음마녀 캐릭터 '헬'과 닮은 여자 아이돌로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뽑혔다.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은 전사를 꿈꾸던 평범한 대장장이 '토르'가 마법망치 '크러셔'와 함께 악의 무리에 맞서 싸우면서 진정한 전사로 변해가는 모험담을 3D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영화 속 차가운 얼음마녀 '헬'과 싱크로율 100%을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은?"이란 이색적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문에는 제시카를 비롯해 원더걸스 멤버 소희, f(x) 멤버 크리스탈 그리고 2NE1의 박봄까지, 평소 시크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쟁쟁한 걸그룹 멤버들이 후보에 올랐다.

이 중에서 제시카는 77%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평소 사랑스러운 외모와 달리 시크하고 차가운 매력으로 평소 '얼음공주'라 불리는 만큼, 영화 속 지하세계를 지배하는 '헬'의 도도한 모습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네티즌의 지지를 받았다.

설문에 참여한 네티즌은 "얼음이라면 제시카를 따라가진 못하겠죠?", "얼음공주는 당근 제시카", "제시카는 겉은 도도하고 차갑지만 속은 누구보다 따뜻하고 여린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은 2월 9일 개봉할 예정이다.

 

lucky@osen.co.kr

 

http://osen.mt.co.kr/article/G1109345492

 

----------------------------------------------------------------------------------------------------------------------------------------------------------------------------------------------------------------

 

제시카, '토르' 얼음마녀 헬과 닮은꼴 1위 '얼음공주 인증'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차가운 얼음마녀의 닮은꼴로 선정됐다.

 

제시카가 애니메이션 영화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속 차가운 얼음마녀 헬과 닮은 여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이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영화 속 차가운 얼음마녀 헬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여자 아이돌은?'이란 이색 설문조사에서 제시카가 동생이자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인 크리스탈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시크하고 차가운 매력으로 평소 얼음공주라 불리며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시카의 모습은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 속 지하세계를 지배하는 얼음마녀 헬의 도도한 모습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누리꾼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얼음공주 제시카를 능가하는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얼음마녀 헬의 활약이 기대되는 '토르: 마법망치의 전설'은 내달 개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327552458263955008